반려동물 추천 어플(앱), 동물병원에 가기전에 상담부터 받아보는 것을 어떨까요? 펫닥 입니다.

펫닥 - 반려동물 수의사 상담 어플(앱)

우리집 반려동물이 아프면 일단 걱정이 됩니다. 오랜 경험이 있으면 좋지만 초보 엄마, 아빠들은 당황하기 마련입니다. 물론 저를 포함해서 말입니다. 그래서 일단 인터넷을 검색해 봅니다. 지식인과 블로그 카페 까지 모두다 뒤져가며 정보를 모아봅니다. 다행이 같은 처방(?)을 내리면 다행인데, A가 맞다, B가 맞자 서로 다른 이야기를 하면 누구 말을 믿어야 할지 모릅니다. 하지만 펫닥이 있으면 수의사에게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등록한 병원이 있다면 해당 수의사에게도 가능합니다. 



이제 일반인이 아닌 수의사에게 물어보세요. 펫닥은 주변의 동물위치를 표시해주는 기능과 반려동물 백과사전이라고 해서 반려동물에 대한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그동안 몰랐던 정보들을 정리하는 느낌을 받습니다. 반려동물의 건강수첩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평소 아이들의 정보를 기록해 두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외에도 입양과 관련된 코너, 반려견 생활용품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 포탈앱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펫닥은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 되었습니다.

아이폰 : https://apps.apple.com/kr/app/펫닥-실시간-수의사-상담-플랫폼/id1059558618

안드로이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petdoc.petdoc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