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위젯 어플 추천, Magic Launcher Pro 입니다. (연락처와 자주 쓰는 어플 등록 가능)

아이폰 위젯으로 편리하게 (연락처, 자주 실행하는 앱)을 관리하세요

스마트폰을 오래 사용하다 보면 쓸데 없이 손이 자주 가는 것을 발견합니다. 그래서 나름 편하게 사용하려고 어플의 위치를 변화시키기도 하고 폴더를 나누기도 합니다. 그래도 위젯에다가 어플을 추가하는 것 만큼 정말 편하고 간단한 방법은 없습니다. 게다가 위젯에 어플 뿐만 아니라 자주 전화 연락하는 사람의 연락처도 첨부한다면 휴대폰 사용의 50% 이상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소개드릴 어플 'Magic Launcher Pro' 입니다. 현재 앱스토에서 3,900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충분히 사용할 가치가 있는 어플입니다. 참고로 Magic Launcher Pro는 저의 블로그 '오늘의 무료' 어플로 소개 된적이 있습니다. 

2019/06/21 - [오늘만 FREE] - 추천! 오늘의 무료(앱) 어플. 앱스토어 아이폰/아이패드 기준 2019년 6월 21일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기본적으로 이 정도의 카테고리를 제공합니다. 사실 이렇게 많은 카테고리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정말 어플로 업무나 일을 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2-3개면 충분합니다. 




 

2개의 카테고리를 정합니다. 그래서 하나는 앱(어플)을 집어넣고, 나머지 contacts 카테고리는 연락처를 집어넣습니다. 이러면 모든 설정이 끝이 납니다. 단, 어플 추가의 경우는 내 휴대폰에 설치된 휴대폰에서 어플 목록을 불러오는 것이 아니고 별도의 리스트에서 어플을 검색하여 내 휴대폰과 조인하여 호출 하는 방식입니다. 따라서 내 휴대폰에 어떤 어플이 'Magic Launcher Pro' 에는 없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매우 특별한 어플이 아니라면 모두 존재하겠지만 혹시 없다면 별도로 요청할 수 있는 기능은 있습니다. 참고로만 알고 게세요.


그런 다음 위젯 설정에서 해당하는 카데고리만 위젯으로 추가 시키면 끝. 이제 편리하게 아이폰을 이용할 일만 남았습니다. 마지막으로 'Magic Launcher Pro' 가 또 무료로 전환되면 이 오늘만 무료 코너에서 다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SNS를 구독하시면 관련 소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브는 다양한 정보를, 카카오스토리/페이스북을 구독하시면 유료 전환 전 어플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