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imessage를 만들어 주는 어플 앱, 아이폰 GIF 만들기 GifGab 입니다.

반응형

아이폰과 달리 안드로이드 유저는 문자 메세지 전송시 재미있는 짤방도 보내고 하는데 아이폰은 상대적으로 좀 제한되어있습니다. (대신 아이폰은 사용자끼리 imessage로 문자 메세지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하지만 GifGab 어플을 사용하면 imessage전송시 재미난 GIF를 보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일반적인 GIF가 아닌 자신의 얼굴을 합성한 재미난 스티커를 보낼 수 있습니다.


얼굴 사진을 찍은 다음 정확한 눈과 입의 위치를 잘 맞추고 확인만 하면 어플(앱)에서 제공한 다양한 애니메이션에 자신의 얼굴이 합성되며 수십 가지의 GIF를 생성해 냅니다. 이중에 마음에 드는 GIF를 선택하고 보내기만 하면 됩니다.


재미있고 우스꽝스러운 얼굴을 연출하면 좀 더 개성이 넘치는 스티커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여기에 문구(영어), 소품을 이용하면 좀 더 괜찮은 스티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친구들에게 개성 넘치는 GIF를 보내 보세요. 메세지 외에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GifGab은 앱은 무료입니다. 



아이폰 다운로드: https://itunes.apple.com/kr/app/gifgab/id1221735134?mt=8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