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쓰는 복사하기 붙여넣기 텍스트는 quickclip 어플로 관리하세요.

QuickClip | Clipboard Manager / 아이폰 복사하기 붙여넣기 관리 어플

오늘은 커뮤니케이션에 편리한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QuickClip | Clipboard Manager' 라는 어플입니다. 자주 쓰는 텍스트를 저장해 두었다가 필요할 때 한번의 클릭으로 붙여넣기 가능한 어플입니다. 


현재는 1,200원에 판매중입니다. 하지만 자주 무료로 전환되는 어플입니다. 최근에도 무료로 전환되었습니다.


2019/06/25 - [오늘만 FREE] - 추천! 오늘의 무료(앱) 어플. 앱스토어 아이폰/아이패드 기준 2019년 6월 25일



순서는 매우 간단합니다. 어플을 실행 > 복사할 텍스트 클릭 > 문자나 카톡 활성화 > 붙여넣기 입니다. 폴더별로 텍스트를 관리할 수 있으므로 효과적으로 텍스트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저는 친구들이 항상 물어보는 집주소, 계좌번호, 저의 이메일, 그리고 블로그 주소, 부모님에게 자주 알려드리등 현관 키패드 번호, 가족들 주민번호(여행사나 보험가입시) 등을 저장해 놓습니다. 원래 이런 정보들이 주변 지인들에게 가르쳐줘도 다시 물어보는 정보잖아요 :) 


유튜브는 다양한 정보를, 카카오스토리/페이스북을 구독하시면 유료 전환 전 어플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