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 필수, 주변에 값싼 주유소를 알려주는 어플(앱) 오일나우입니다.

반응형

오늘 소개할 어플은 오일나우라는 앱입니다. GPS를 바탕으로 주변에 가장 가까운 주유소를 소개해 주는 어플입니다.  솔직히 이런 종류의 어플은 앱 초기시절에 참 많았던 어플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오일나우는 많이 진화된 버젼입니다. 단순히 위치를 기반으로 최저가를 소개하는 것이 아니라 길 안내(네비게이션)과 연동이 되며 그 외 주유소의 정보와 주유기록을 남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목적지 검색 기록을 통해서 목적지에 가까운 최적의 주유소를 추천하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특별하다는 기능이 있는것 보다는 오일나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들이 과거 주유소 정보를 소개하던 어플들 보다 전문적이고 세련되게(?) 제공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오일나우는 현재 새롭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중인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기존에 없던 서비스가 아니라면 그저 그런 서비스로 기억되지 않을까 합니다.


오일나우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운전자라면 한번 정도 둘러볼 가치가 있는 어플이니 한번 설치해 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특히 늘 가던데가 아니라 새로운 장소에서 주유소를 가야할 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오일나우-가장-빠른-주유소-검색-앱/id1385286305?mt=8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ventures.puzzles.cashdrive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