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자비 할인, 서울 무료 주차장 찾기, 모두의 주차장으로 확인하세요.

반응형

서울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교통수단이 바로 지하철과 버스입니다. 대중교통 만큼 편한 것은 없지요. 그런데 정말 필요해서 차를 가지고 나갈 경우, 가장 걱정 되는게  있습니다. 그것은 주차장입니다. 유명식당이나 큰 건물은 문제가 없는데 주차공간이 확보되지 않는 장소에서 만나려고 하면 평균 약속시간 보다 30분은 일찍 나가야 그 시간에 맞출 수가 있습니다.


서울의 핫플레이스 장소가 약속장소 일 때는 개인적으로 죽을 만큼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드릴 어플을 가지고 있다면 조금 고민을 덜 수가 있습니다.

모두의 주차장 앱으로 주차 공간을 미리 확인하고 게다가 금액도 할인을 받을 수 있기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너드라이브 라면 반드시 설치해 두면 좋은 어플입니다.


게다가 자주 가는 곳이 아니라 다른 외부 출장이나 타 지역을 가신다면 꼭 휴대폰 바탕화면 어딘가에 넣어두시면 참 좋습니다. 


[주요 기능]


- 무료 주차장과 유료주차장을 구분해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목적지를 입력하면 주변에 있는 주차장을 한눈에 보여줍니다.

- 주차 예정시간을 옵션으로 정하면 좀더 디테일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모두의 주차장 앱을 통해 평소 자신의 소유 일부 공간을 대여 할 수 있습니다. 혹시 놀고 있는 공간이 있다면 주차공간으로 대여를 하고 일정 금액의 주차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주차공간도 공유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아이폰 다운로드 : https://itunes.apple.com/kr/app/모두의주차장-국민주차앱/id780174422?mt=8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arkingshare.mobile


그럼, 모두의 주차장 앱으로 주차에 대한 스트레스를 조금이라도 줄여봤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