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습관 만들기 어플, 규칙적인 생활을 하고 싶을 때 필요한 어플 HabitMinder 입니다.

반응형

블로그에서는 다루지 못한 다양한 어플 정보를 유튜브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의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도 방문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좋아요와 구독을 해주시면 더욱 더 감사 드립니다.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 바로 가기]



오늘 소개드릴 어플. 습관 만들기 어플입니다. 습관과 관련된 어플은 참 많습니다. 그 만큼 좋은 습관을 가지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이겠지요. 자신에게 딱 맞는 습관 어플을 찾을 때까지 쭈욱 어일깔보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어플 Habit Minder입니다. 매일 특정한 시간에 습관을 이행하게 하는 알람 기능이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수행 결과에 따른 결과를 보여줘 성취욕을 자급합니다. HabitMinder를 운동습관을 기르는데 많이 사용합니다. 스쿼드와 스트레칭, 팔굽혀 펴기 매일 꾸준히 하고 싶은 항목이 이미 만들어져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Habit Minder 무료버젼은 습관 항목이 3개입니다. 그 이상 등록을 하고 싶다면 프로버젼이 필요합니다. 무료로 꾸준히 3가지 습관을 만들어 보시고 더 필요하시면 프로를 한번 고민해 보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Habit Minder는 애플워치와도 연동이 되고 있다는 점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매우 직관적인 습과형성 동기어플 HabitMinder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 되었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다양한 운동습관이 필요한 사람

- 애플워치와 연동되는 습관 어플

- 쓸만한 습관형성 어플을 찾고 있다면,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habitminder/id1253577148?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odo.habittracker

스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