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습관 만들기 추천 어플]아이폰 전용앱 3 Wins 어플입니다.

반응형

블로그에서는 다루지 못한 다양한 어플 정보를 유튜브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의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도 방문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좋아요와 구독을 해주시면 더욱 더 감사 드립니다.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 바로 가기]

좋은 습관 만들기 다들 관심이 많으시지요? 하지만 참 어렵습니다. 습관이라는 매일 매일 잊지 않고 해야 하는데 바쁜 일상과 예측 불가능한 일들이 많아서 잊기 쉽습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좋은 습관 만들기 위한 가장 기초적인 방법. 어떤 과업을 매일 할 수 있도록 잊지 않게 돕는 어플입니다. 과거 혹시 21일 습관 만들기 라는 어플을 기억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최초로 구매한 유료어플)과 유사한 어플입니다.


기본적인 기능은 (매일, 매주, 오늘만) 해야할 것을 기록하고 원하는 과제는 알림을 받을 수 있도록 설정하는 것입니다. 여기에 매일 달성한 일과들이 달력으로 보여집니다. 그럼 당연히 성취욕도 조금씩 올라갑니다. 그리고 완성했을 때는 유치하지만 빵빠레가 울려퍼집니다 (저는 은근히 감동)


이 어플의 장점은 매우 심플하다는 것입니다. 다름 직관적이며 광고도 없는 완벽한 무료입니다.

어디서 이런 혜자 같은 어플이 있는지 정말 놀라울 따름입니다. 게다가 CSV 보내기 까지 완벽한 무료입니다. 


좋은 습관을 가지려고 한다면 정말 추천 드리는 어플입니다. 그리고 공부하는 학생이나 공시생이라면 매일 해야 하는 과목을 정하고 잊지 않도록 하는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어플은 아이폰 앱스토어에만 출시되었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습관 만들기 어플입니다.

- 학생 및 공시생에게도 추천 드립니다.

- 매일 잊지 않고 꾸준히 해야 할일이 있다면 추천 드립니다.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3-wins/id970221138?mt=8

스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