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을 사용하면서 정말 전화를 자주 거신다면 추천해 드리고 싶은 어플 Air Dialer Pro 입니다.

반응형
블로그에서는 다루지 못한 다양한 어플 정보를 유튜브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의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도 방문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좋아요와 구독을 해주시면 더욱 더 감사 드립니다.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 바로 가기]


오늘 소개해 드릴 어플은 Air Dialer Pro 아이폰 전용 어플입니다. 현재는 유료로 2,500원 입니다.  

(간혹 무료로 전환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제 블로그에서 한번 소개 한적이 있습니다.)

전화를 많이 쓰시는 분에게 참 좋은 어플입니다. 왜냐하면 위젯에서 바로 전화 걸기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어떤 메뉴에 있더라도 가기 편한 위젯으로 바로 전화. 생각만 해도 편리합니다. 그리고 조그마한 화면을 제공하기에 엄지 손가락 하나로 전화번호를 누를 수 있기에 편리합니다.  검색헤서 나온 전화번호를 꾹 누르고 있으면 바로 문자 보내기 모드로 갑니다.


정말 전화 많이 사용하는 지인에게 이 어플을 추천했는데 만족스러워했습니다.

하지만 치명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바로 문자 검색기능이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어플 설명에는 문자 검색 기능을 제공한다고 하는데, 숫자로 검색하는 기능외에 문자로 검색이 되지 않아, 전화번호를 모른다면 그다지 손이 잘 가지 않은 어플입니다. T9 키패드를 이용해서 문자열을 설정하는거 까지는 알겠는데 더 자세한 검색기능을 알 수가 없었습니다. 다행히 지인은 전화번호 뒷자리 정도는 기억을 하고 있어서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Air Dialer Pro 아쉽지만 필요한 분이 있을것 같아 소개해 드렸습ㄴ니다.

(*혹시 문자 검색 아시는 분은 제보해 주세요)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전화를 자주 거는 사람

- 새로운 곳에 전화를 자주 하는 사람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air-dialer-pro-fastest-dial-phone-widget/id1225252966?mt=8


스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