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시생 추천 어플, 눈에 보이는 디데이(AT) 입니다.

블로그에서는 다루지 못한 다양한 어플 정보를 유튜브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의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도 방문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좋아요와 구독을 해주시면 더욱 더 감사 드립니다.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 바로 가기]


디데이이라는 말은 아주 중요한 시간과 날짜를 의미하는 군사적 용어였습니다. 디데이에 대한 여러가지 유래가 있지만 노르망디 상륙작전 당일을 D DAY로 명칭해서 거기서부터 기원을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어찌 되었던 우리도 잊지 말아야할 날이거나 아주 중요한 날을 표기하는 명칭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실 대개 정한 디데이는 지금으로 부터 멀리 있는 시간입니다. 그래서 좀처럼 얼마나 남았는지 감히 오지 않습니다. 그냥 단순히 숫자로 보여지는 것은 긴장감이 없습니다.


그래서 이런 아쉬운점을 보완하는 차원에서 눈에 보이는 디데이 라는 어플이 나왔습니다.

말 그대로 시각적으로 남은 디데이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그래서 숫자 보다 확실히 느낌이 옵니다. 혹시 중요한 시험 날을 디데이로 잡으신 분이라면 하루 하루 시간이 줄어져 가는게 가슴에 팍팍 꽂히실지 모릅니다. 


그래서 공무원을 준비중이신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어플입니다. 이어플이 약간의 긴장감과 해방감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쉽게도 이 'AT-보이는 디데이' 어플은 아이폰에만 출시되었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공무원 시험을 준비 중인 공시생에거 추천드립니다.

- 디데이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싶다.-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at-보이는-디데이/id976019182?mt=8

스크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