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면을 돕는 추천 어플] 릴렉스 멜로디: 수면 및 요가 어플을 이용해 보세요.

반응형

블로그에서는 다루지 못한 다양한 어플 정보를 유튜브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의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도 방문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좋아요와 구독을 해주시면 더욱 더 감사 드립니다.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 바로 가기]


오늘은 다른 백색소음 어플을 소개해 드립니다. 오늘 어플은 출시한지 좀 된 어플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릴렉스 멜로디: 수면 및 요가 어플은 백색소음의 아버지뻘 되는 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업무나 집중력 향상 되는 백색소음과 달리 수면에 촛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그외에 마음을 고요히 하고 싶을 때 이 어플을 사용하면 됩니다. 무료이지만 다양한 소리가 있다는것이 이 어플의 또 다른 장점입니다.


저는 머리만 대면 자는 스타일이라서 실제로 사용해 본적이 없어 저희 이용 후기는 아쉽게도 없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화가 가 나거나 마음이 복잡할 때 바람소리를 크게 해놓고 듣곤 했습니다.


나만의 소리 조합법을 공유할 정도로 하드유저들이 있습니다. 리뷰를 보시면 많은 사람들의 수면을 하는데 도움이 되었다는 긍정적인 리뷰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유료결제 부분도 있습니다. 평생 결제도 있으니 사용해 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유료 구매도 괜찮습니다. 물론 무료라도 충분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혹시 수면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이 있다면 조용히 추천해 주셔도 좋아라 할 것입니다. 불면증이 해소되시길 바라겠습니다.


해당 어플 릴렉스 멜로디: 수면 및 요가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무료 백색소음 어플을 찾으시는 분

- 불면증에 시달리는 분

- 마음에 고요한 평화를 주는 명상 어플도 좋습니다.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relax-melodies-sleep-sounds/id314498713?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ipnossoft.rma.free&showAllReviews=true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Relax Melodies로 잃어버린 수면 리듬을 되찾고 매일 보다 나은 수면을 즐기는 수백만 명의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People Magazine, Mashable 및 기타 여러 잡지에서 우수 콘텐츠로 선정. 지금 바로 자기 시작하여 오랜만에 밤새도록 숙면을 취하세요.


마음에 드는 사운드와 멜로디를 선택해서 이를 결합하고 각 사운드의 음량을 조절하여 믹스를 만드세요. 수면에 도움을 주기 위해 특별히 개발된 당사의 명상들 중 하나를 추가하고 누워서 긴장을 푼 채 들으면서 잠드세요. 이처럼 하기 쉽고 효과도 확실합니다. 매일 새로운 믹스를 만드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