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색소음 추천어플] Sleep Orbit: 편안한 3D 사운드 어플입니다. 화이트 노이즈로 집중해서 업무를 보세요.

반응형

사실 저는 막귀라서 음향어플 평가를 잘 하지 못합니다. 그래도 좋다, 좋지 않다 라는 이분법적인 판단을 매우 잘합니다. :)

농담같은 진실입니다. 백색소음 다들 아시지요? 사전적인 의미로는 패턴은 없지만 일정한 스펙트럼을 가진 소음을 말합니다. 백색소음 관련 어플은 많습니다. 이런 어플들이 처음에는 1차원적인 접근이었습니다. 카페소리, 빗소리, 대화소리의 볼륨조절 정도였지요.


그 다음 발전된 백색소음어플은 혼합이었습니다. 몇 가지 소음들을 혼합하는 방식입니다. 하지만 지향성을 고려하지 않은 혼합은 오히려 집중을 방해했습니다.


오늘 소개한 Sleep Orbit: 편안한 3D 사운드는 좀더 발전된 3D 음향으로 방향과 볼륨정도를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인앱결제로 프로버젼도 있습니다. 1주일 정도 꾸준히 사용해 보시고 괜찮다 싶으시면 구매해 보세요. 물론 무료로도 충분한 저 같은 사람도 있습니다. 바다물결, 비, 자연 헤어컷 등 다양한 소리를 조합해서 나만의 릴렉스한 백색소음을 만들어 보세요.


Sleep Orbit: 편안한 3D 사운드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백색소음 어플을 찾는 사람

- 빗소리, 자연의 소리가 좋다.

- 집중에서 업무를 하고 싶다.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sleep-orbit-편안한-3d-사운드/id1215043393?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et.sleeporbit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마음을 안정시켜주는 힐링 사운드. 은은한 음악과 화이트 노이즈와 바이노럴 비트가 있는 나만의 3D 사운드 시스템을 만드세요


바다 물결, 비, 동물, 물, 자연, 헤어컷, 속삭임, 음악용 악기 등을 포함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100개 이상의 독특하고 편안한 사운드를 선택하세요. 각 사운드는 ASMR 사운드의 완벽한 결합을 만들기 위해 고품질로 전문적이게 녹음되었습니다.


원하시는 만큼 많은 소리를 믹스하고 매치하세요. 앉아서 편안하게 랜덤으로 나오는 음악을 랜덤으로 듣거나 좋아하는 곡을 원하는 대로 컨트롤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