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MR 매니아 들을 위한 어플 Tingles 입니다. 백색소음 찾는 분도 좋습니다.

반응형


ASMR에 대해서 전문적인 지식도 없고 잘 듣지도 않습니다. 그런데 요즘 ASMR에 대한 이야기가 많아지면서 제가 좋아하는 소리를 한번 생각해 보게 되었습니다. 지금 보니 저는 책넘기는 종이소리가 들으면 너무 기분이 좋아지더군요. 신문 넘기는 소리는 별로인데, 종이끼리 부딪치면서 나는 묘한 소리가 너무 좋습니다.

각 개인마다 좋아하는 소리가 다르더군요. 그런데 단순히 좋아하는 것을 넘어서 스트레스가 해소가 되고 어떤 부분에서는 안정되는 집중이 되기도 한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이 바로 ASMR과 관련된 어플입니다.

유튜브에 보면 ASMR 관련 컨텐츠를 제공하는 많은 유튜버들이 많습니다. Tingles 어플은 그런 유튜버들은 한곳에서 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게다가 가장 인기가 많은 ASMR 유튜버를 소개해 드립니다.

또한, 남성, 여성, 먹방, 화이트 노이즈 등 분류별로 제공하며 다운로드기능도 제공하고 있으므로 ASMR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 어플을 한번 찾아서 보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Tingles 어플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ASMR 매니아

- 스트레스 해소용 소리가 필요하신분

- 나 자신만의 백색소음을 찾아서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tingles-asmr-수면-소리-백색-소음/id1181126709?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esigns1290.tingles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SMR이 무엇인가요?


ASMR은 개인적인 관심과 부드러운 소리를 담은 영상입니다. 긴장을 풀 수 있도록 도와주는 놀라운 감정을 자극합니다. 매일 전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ASMR로 기쁨을 찾습니다.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와 불안을 줄이며, 명상하고, 잘 자고, 행복한 삶을 사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