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파일을 보낼때는 센드애니웨어 어플을 이용해 보세요.

반응형


오늘은 파일 전송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센드애니웨어Send Anywhere (파일전송)라는 어플입니다. 출시한지 오래된 어플이라서 모르는 분들이 없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은근히 잘 모르십니다. 생각 해보니 그 이유가 카카오톡에 있었습니다. 요즘 카카오톡의 파일전송 시스템이 워낙 잘 되어 있다 보니 파일 전송시 카카오톡을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찾는분이 많이 없습니다.


하지만 샌드애니웨어를 여전히 사랑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바로 저처럼 업무적으로 이용할 때 가치가 더 있는 것 같습니다. 일정시간 파일을 공유하고 싶을 때, 그리고 연락처를 담고 싶지 않은 사람들과 1회성으로 파일을 전송할 때, 그리고 지금은 좀더 편한 방법이 많아졌지만 아이폰의 경우 PC로 파일을 보내는 경우가 귀찮은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샌드애니웨어를 이요하면 쉽게 PC로 파일을 보낼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 기능 때문에 이 어플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아이폰의 경우 이 어플 때문에 아이튠즈를 굳이 연결하지도 않은 자유가 많아집니다.

아직 이어플을 잘 모르신다면 한번 다운로드해서 사용해 보세요. 분명 자신이 이용하고 싶은 파일전송의 틈새기능을 찾을 실수 있을 것입니다. 해당어플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출시되었습니다. 지금 까지 샌드에니웨어 알고 있었는데 센드네요.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대용량 파일을 전송하고 싶다.

- 특정인에게 조용히 파일을 보내고 싶다.

- PC와 스마트간의 자유로운 파일 전송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센드애니웨어-send-anywhere/id596642855?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stmob.android.sendanywhere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쉽고 빠른 무제한 파일 전송 서비스 Send Anywhere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 동영상을 PC에 옮기거나 친구에게 보낼 때, 음악 파일을 아이폰으로 옮길 때, 이 외에도 파일을 보내고 싶은 모든 순간에 센드애니웨어를 사용해보세요! 파일 손상 없이 원본 그대로 전송됩니다.


• 6자리 숫자키


6자리 숫자키로 간편하게 파일을 전송하세요. 파일 선택 후 생성되는 6자리 숫자키를 상대방에게 알려주세요. '받기'에 키를 입력하면 파일이 전송됩니다.


• 링크 공유


파일을 바로 전송하기 어렵거나 한 번에 여러 명에게 공유할 때, 링크로 공유하세요. 생성된 링크는 48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며 다운로드 횟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 기기로 전송


주변 기기나 최근 전송한 기기로 알림을 보낼 수 있어요. 전송 알림을 받으면 키를 입력할 필요 없이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음악과 동영상 재생


센드애니웨어를 이용하면 아이튠즈 없이 음악이나 동영상을 아이폰에 넣을 수 있습니다. 센드애니웨어 플레이어로 재생까지 할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