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로 그림을 그린다면 Tayasui Sketches 어플도 좋아요.

반응형



어릴적 꿈은 화가가 아니지만 이것저것 그리는게 좋았습니다. 저는 그때 당시 호돌이를 따라서 주로 그렸는데요. 1988 호돌이가 어찌나 좋았던지. 지금도 눈감으면 그 표정이 떠오릅니다.


요즘은 스케치북 대신 아이패드를 이용해서 그림을 많이들 그립니다. 이럴때 필요한 것이 그리기 어플입니다. 'Tayasui Sketches' 어플은 아주 오래전 부터 많은 작가들이 이용한 툴입니다. 그리고 아울러 계속된 유저들의 수정 보완 요청으로 업데이트로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사용자의 움직임에 적절하게 반응하며 사실적 표현이 가능하다는 평도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스케치북(?) 다운 툴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여러가지 버젼이 있습니다. 일단 무료 버젼으로 시작해 보시고 자신의 손에 맞는지를 먼저 확인해 보세요.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아이패드로 그림좀 그려볼까 생각하는 사람

- 가장 보편적인 그림 그리기 어플을 찾는 사람

- 사실적인 도구가 필요한 사람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tayasui-sketches/id641900855?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ayasui.sketches.lite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다양한 도구로 더욱 멋진 작품을 완성할 수 있기에, 각종 Apple 제품을 위한 사실적인 도구를 Sketches에 추가했습니다.


Sketches II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사실적이고 편리한 스케치 앱입니다. 아티스트를 위한 다목적 도구상자 Sketches II로 화려한 스케치와 멋진 그림, 감동적인 일러스트를 만들어보세요.



• 기능:


- 사진 불러오기


- 20종 이상의 극사실적인 도구


- 현실감을 전하는 수채화 브러시


- 브러시 에디터


- 컬러 아이드롭퍼


- Pro 내보내기 및 공유



• 레이어


- 그림에 최대 4단 레이어 사용


- 별도의 투명 PNG로 레이어 내보내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