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준비를 도와주는 어플, 웨딩북 입니다.

반응형


 

결혼을 해본사람은 알지만, 참 준비할 것도 신경쓸것도 많습니다. 그래서 웨딩플래너라는 직업이 존재하는가 봅니다. 하지만 비용이드는 웨딩플래너 보다는 대부분 스스로 준비합니다. 결혼식 무엇부터 준비해할지 모를때 .이럴 때 필요한 어플입니다.

 

이어플의 장점은 비용문제에서 있어서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스드메) 업체의 가격정보가 공개되어 있기에 업체이 일일이 전화해서 물어보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게다가 해당 업체의 후기도 바로 바로 볼수가 있어서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외에 결혼식 날짜를 입력하면 간략한 가이드북과 예비 신랑, 신부들의 커뮤니티를 제공하고 있어서 결혼식과 관련된 궁금증과 고민들을 서로 나눌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혹시 결혼을 앞두고 있으시다면 한번 둘러보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결혼식 준비하는 어플은 참 많습니다. 이 어플만 맹신하지 마시고 다양한 정보를 찾아보세요. 특히 어플에서 제시된 가격정보와 실제 다른 루트에서 보는 가격정보도 꼼꼼히 비교해 보시길 바랍니다. 가격과 옵션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인생에 있어서 가장 소중한 결혼식 잘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결혼식 준비 무엇부터 고민할까 고민하는 분 

- 신랑, 신부들의 모여있는 커뮤니티를 찾고 싶다.

- 결혼업체들의 리뷰를 보고 싶을 때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웨딩북을 검색하세요.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ow2marry.weddingbell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내가 주인공이 되는 곳, 웨딩북과 함께 준비해보세요.
특별한 날, 특별한 내가 되는 결혼 준비.
현명하고 행복하게 만들어드릴게요.


■ 실제 예비신부가 쓴 5만 개의 리뷰
5천 개 웨딩 업체 방문/계약 리얼 후기
■ 예신과 새댁의 감정 소통 커뮤니티
#결혼준비 #궁금해요 #예비신부 #질문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