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의 정보 갈무리 스크랩 어플, pocket(포켓)을 아시나요?

반응형


인터넷에는 정말 많은 정보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 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이 어플은 다양한 정보를 이것저것 모으시는 분, 혹은 쳬계적으로 분류하시는 업무를 많이 하시는 분에게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에서 좋은 글 혹은 괜찮은 영상과 사진들, 지금 말고 나중에 보고 싶을 때 포켓에 딱 넣어두세요. 스마트폰, pc 어디에서다 쉽게 엑세스 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태그 기능으로 아무리 많은 정보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요즘에는 음성 지원까지 가능해서 텍스트 같은 경우는 또박또박 읽어주기 까지 합니다.


나의 주변에 정보가 많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분류해주고 관리해 주는 어플만 제대로 활용할 줄 안다면 오히려 이를 기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어플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PC 크롬의 경우는 확정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으며 같이 사용하면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잊지 마세요.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싶은 사람

- 북마크 성애자

- 나중에 한꺼번에 정보를 습득하는 유형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pocket/id309601447?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deashower.readitlater.pro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멋진 콘텐츠를 흡수할 수 있는 곳.


Pocket을 사용하여 하루 종일 콘텐츠를 수집하고 내가 원하는 주제만으로 채워 나만의 공간을 꾸며보세요. 어떤 기기, 게시자 또는 앱에서나 최신 스토리, 아티클, 뉴스, 스포츠 및 동영상을 저장하세요. 그런 다음 그동안 모아뒀던 콘텐츠를 읽고 보고 들으며 마음의 양식을 채우세요. 모든 콘텐츠들을 눈이 편안한 인터페이스, 핸즈 프리, 다양한 기기로 즐길 수 있습니다.



어디서나 저장하세요.


온라인이나 구독하는 컨텐츠, 어느 게시자에서나 검색하는 최신 뉴스, 매거진 아티클, 스토리, 동영상, 레시피, 웹 페이지, 방법 정보 등을 저장하세요. 사용자 즐겨찾기: New York Times, The Guardian, Washington Post, Flipboard, The Atlantic, New Yorker, Lifehacker, Business Insider, The Verge, BBC News, Google News, Buzzfeed, Vox, engadget, Medium, Newsweek, Twitter, Youtube.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