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하고 이상한 격투게임 Skullgirls(스컬걸즈)어플입니다.

반응형


오늘 소개할 게임어플은 Skullgirls(스컬걸즈)입니다. 이 게임은 콘솔게임으로 출시된 게임인데 이제는 스마트폰에서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게임의 특징은 재미있는 캐릭터입니다. 개성있는 캐릭터들이 난무합니다. 머리에 기생충이 있거나 악기괴물(?)등 출처를 알 수 없는 캐릭터들입니다. 원래는 (빅 밴드와 피콕이라는 이름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캐릭터들이 그의 생김새에 맞는 액션을 보인다는 점입니다. 이제껏 접해보지 못한 새로운 컨셉의 캐릭터들을 조정해볼 수 있는 재미가 있습니다. 게다가 격투게임인 만큼 콤보와 화려하지는 않지만 특수발동 기술 그것을 보는 것만으로 충분히 재미있습니다. 격투기라는 장르에 가장 충실하며 캐릭터간의 밸란스도 괜찮은 Skullgirls(스컬걸즈). 이제 스토리모드와 현상금 대전등으로 좀더 재미있게 즐기게 되었습니다.  Skullgirls(스컬걸즈)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격투기 관련 어플 중에서 추천할만하다 하겠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할만한 스마트폰 격투 게임 어플을 찾는 사람 

-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을 좋아하는 사람

- 아이들과 함께 할만한 게임을 찾는 사람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skullgirls/id1280762571?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utumn.skullgirls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2D 대전 액션 게임과 RPG의 만남! 독특하고 멋진 캐릭터를 수집하고, 강화하고, 개조해 수수께끼의 스컬걸을 물리치세요!

뛰어난 2D 애니메이션
손으로 정성 들여 그린 수천 장의 2D 애니메이션으로 모바일 게임 최고의 비주얼을 선사합니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전 액션 게임
- 화면을 터치하거나 미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기술과 콤보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대전 액션 게임은 처음인가요? 전투 보조 기능으로 전략 운용에만 집중해보세요.
- 대전 액션 게임은 익숙하다고요? 깊이 있는 전술, 독특한 콤보, 공중 콤보 등 다양한 게임 요소를 경험해보세요!
- 누구나 즐기는 대전 액션 게임 출시!

RPG식 성장 시스템 완벽 구현
- RPG 마니아도 쉽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 수십 가지 캐릭터를 모아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개조하세요!
- 캐릭터를 레벨업하고 진화해 잠재력을 최대로 끌어올려 보세요.
- 특수기와 블록버스터를 강화하고 장착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대전하세요!
- 최대 3명의 캐릭터로 팀을 만들기: 최적의 조합을 찾아 진정한 성능을 끌어내 보세요!
- 다양한 캐릭터를 모아 나만의 컬렉션을 만들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