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하는 슈팅 게임 어플,Sky Force Reloaded 입니다.

반응형



지금까지 쉬지 않고 업데이트 되는 슈팅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Sky Force Reloaded' 라는 게임 어플입니다. 전체적으로 완성도가 높아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슈팅 게임중에 하나 입니다.


게임의 대한 발런싱과 컨트롤도 용이 합니다. 미사일을 발사하는 것이 아니라 클릭한 상태에서 움직이기만 하면 됩니다. 현재 나오는 게임처럼 화려하지는 않지만 가장 기본에 충실한 게임이라고 보면 충분합니다.


지하철이나 비행기 안에서 심심할 때 킬링타임용으로 제격입니다. 특히 부모님에게 권해 드려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버지가 즐겁게 게임을 하셨던 경험이 있습니다. 아직 Sky Force Reloaded 모르신다면 한번 설치해도 데이터가 아깝지 않을실 것입니다. 해당 어플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 되었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슈팅게임 매니아

- 완성도 높은 슈팅 게임을 원한다면

- 쉬운 조작과 몰입도가 높은 게임을 찾는다면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sky-force-reloaded/id976116090?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pl.idreams.SkyForceReloaded2016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모두가 기다리고 기대하던 슈팅 게임 등장! 시리즈의 최신작인 본 작품은 지금까지 사랑받았던 슈팅 게임의 매력을 모두 담았습니다. 화려한 폭발, 소각 레이저, 거대한 보스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기체를 선보입니다.


Sky Force Reloaded 은 일반 슈팅 게임과 차별화합니다. 아름다운 환경과 강렬한 효과가 다른 게임과 다른 점입니다. 우수한 게임 메카닉, 연쇄 시스템 그리고 게임 내 수집 기능이 게임에서 손을 놓을 수 없게 합니다. 게임을 완료하기까지는 길지만 많은 즐거움을 제공할 것입니다. 


* 아름답고 몰입도 있는 15개의 도전 미션 스테이지를 완료하세요.

* 거대하고 무시무시한 보스와 싸워 희로애락을 느껴보세요.

* 노멀에서 나이트 메어까지의 난이도를 잠금 해제하세요.

* 위험 속으로 들어가 전장에서 행방불명된 요원을 구출하세요.

* 9 종류의 기체를 조립하여 테스트하고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능력을 갖춘 기체를 선택하세요.

* 30 종류의 보너스 카드를 획득하면 더 깊이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영구적인 효과를 지닌 보너스 카드와 일시적으로 능력을 향상시키는 보너스 카드 등 다양한 효과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대량의 업그레이드를 한 무기와 쉴드등을 투입하여 기체를 하늘을 나는 탱크처럼 강화하세요. 

* 게임 내의 미션을 완료하여 8인의 특수 기술을 가진 전문가를 잠금 해제하고 도움을 줄 한 명을 선택하세요.

* 분산되어 있는 동료의 기체를 회수하여 보상을 획득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