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게임어플, 추억의 카드게임 솔리테어 입니다.

반응형


어릴적 PC 게임이 잘 없었던 시절, PC에 기본적으로 설치 되었던 카드게임 기억하시나요? 그냥 순서대로 카드를 배열하고 정리하는 단순한 게임인데, 왜 그리 중독성이 있는지... 1판만 더, 1판만 더 하다가 시간이 워프 되는 경험이 있습니다.


그 때 그 시절 즐겁게 했던 카드 게임, 그 게임을 오늘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카드를 모두 완성했을 때 쏟아지는 그 황홀한 경험(?)을 이제 스마트폰 어플로 만날 수 있습니다.


해당 어플은 광고가 없는 버젼이며, 인터넷이 되지 않는 공간에서도 할 수 있어서, 어디서나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기존의 가드게임 보다 다양한 카드 종류를 즐길 수 있고 다른 도전과제도 함께 즐 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중간에 나오더라도 자동 세이브까지 되니깐 쉽게 즐길수 있습니다. 추억의 카드게임을 모방한 다른 어플들이 많은데 솔리테어가 가장 안정적이고 버그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해당 어플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그럼 즐거운 추억의 게임으로 빠져보세요.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그 때 PC로 즐겼던 카드 게임 스마트폰으로 하고 싶다.

- 간단하고 심플한 게임을 좋아한다.

- 쓸만한 카드게임을 찾고 있다.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솔리테어-덱다웃/id1153389718?mt=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evsisters.SolitaireDeckedOut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윈도우 시절 추억의 카드놀이가 모바일 게임으로 돌아왔다!


무료 게임이지만 다른 게임과 달리 광고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광고에 방해받지 않고 카드 게임을 즐겨보세요.


다양한 카드팩을 획득하고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는 특별한 승리의 세레모니를 모아보세요.


게임에서 승리하여 코인을 얻고 다양한 카드팩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펭귄, 꽃, 핫도그, 바다 등 여러분이 생각하지 못했던 멋진 테마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 함께 솔리테어: 덱다웃!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