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구경은 못하더라도 게임은 할 수 있습니다. 벚꽃 키우기 게임 어플입니다.

반응형


이제 곧 벚꽃 구경의 시즌이 돌아옵니다. 벚꽃을 좋아라 하지만 사람들 많은 곳을 선호하지 않는 지라. 올해도 친구들이 다녀온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의 사진들로 즐거움을 대신해야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벚꽃 키우기 육성(?) 게임입니다. 특별한 시스템이 적용된 게임은 아닙니다. 별 고민 없이 클릭만으로 모든 과정을 거칠 수가 있습니다. 다만 그 과정이 즐겁고 힐링이 되는 기분입니다. 일단 나무를 심고 그에 맞는 아이템을 사용하면 됩니다. 미션에 따라 얻은 벚꽃으로 보다 화려하게 키울 수 있습니다. 뚜렷한 목표 없이 시간 될 때마다 자신의 벚꽃 키워보세요. 마찬가지로 목표가 없으니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도 없습니다. 그럼 자신만의 화려한 벚꽃을 3월에만 즐기시지 마시고 1년 내내 즐기시길 바랍니다. 해당 어플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 되었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벚꽃을 1년 내내 보고 싶다.

- 일때문에 벚꽃 구경은 사진으로만...

- 힐링게임을 찾으시는 분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벚꽃-키우기/id1363728214?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tgames.blossomParty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 4계절 업데이트가 완료되었어요 ♡

벚꽃 좋아하세요??

화사한 벚꽃과 함께 힐링 게임을 즐겨보세요!

예쁜 나무와 꽃들과 함께 아름다운 사계절을 느껴보세요!

벚꽃 키우기와 행복한 하루를 출발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