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서 영웅이 되는 어플, MARVEL 스트라이크 포스 입니다.

반응형


마블의 영화 인기만큼이나 게임도 인기가 제법있습니다. 영화속 영웅들을 조정해 보거나 멋진 그들의 무기와 기술들을 게임에서 마음껏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게임 어플은 'MARVEL 스트라이크 포스' 입니다. 스파이더맨, 라쿤, 캡틴 등의 히어로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가 있습니다. 캐릭터를 수집하는 재미와 그리고 영웅의 업그레이드. 


뭐 쌈박한 게임방식은 아니지만 내가 영웅이다 생각해서 몰입해서 게임을 즐기다 보면 시간은 금방갑니다. 킬링타임용으로 괜찮은 게임 어플 MARVEL 스트라이크 포스 입니다. 


해당 게임 어플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자신의 기종에 맞는 디바이스에서 즐기세요.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마블 매니아

- 복잡한것은 싫다, 때리고, 또 때리고

- 화려한 그래픽을 선호한다.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marvel-스트라이크-포스/id1292952049?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foxnextgames.m3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엄청난 그래픽과 액션을 자랑하는 iPhone 또는 iPad용 무료 플레이 게임 MARVEL 스트라이크 포스에서 동맹 및 라이벌과 함께 다가오는 전투를 준비하세요. 침략자로부터 지구를 방어하기 위해 슈퍼 영웅과 슈퍼 빌런들이 힘을 모으고 있습니다! 스파이더맨, 닥터 스트레인지, 그루트, 로켓 라쿤, 로키, 베놈,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등을 영입하고 최강의 스쿼드를 구축하여 공격을 이끄세요. 전혀 새로운 위협을 물리치려면 전투 전략은 필수입니다. 이제 전투가 시작됩니다! 스쿼드를 소집하여 지구를 구하기 위한 전투를 준비하세요!



스쿼드를 구축하라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로키, 베놈, 닥터 스트레인지 등 다양한 마블 최강의 슈퍼 영웅 및 슈퍼 빌런들을 영입하여 스트라이크 포스 스쿼드를 구축하세요.



진화를 통해 힘을 키워라


장비 및 업그레이드를 통해 슈퍼 영웅 및 슈퍼 빌런에게 더욱 강력한 힘을 선사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