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마고치 같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게임어플, Noa Noa!

반응형


다마고치라는 게임 기억하시는 분있으실까요?

과거 이 게임이 일본에서 대히트를 치면서 우리나라도 덩달어 다마코치 열풍이 분적이 있습니다. 너무나도 많은 인기에 제대로 구입할 수 없어서 기존 물건값의 10배를 줘도 구할 수 없었다는 기사가 기억이 납니다.


이제 다마고치를 어플에서도 할 수가 있습니다. 좀더 업그레이드 되었고, 이제는 한 종류의 다마고치 뿐만 아니라 여러종류를 한꺼번에 키울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취항에 맞춰 커스터마이징과 앙증맞은 캐릭터들이 많습니다. 또한 다른 다마고치 어플 보다 완성도가 높아서 많은 유저들의 평가가 좋습니다.


해당 어플은 아이폰에만 출시되었으며, 유사한 어플들이 안드로이드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다마고치 좋아 좋아

- 귀여운 캐릭터 좋아 좋아

- 무료라도 즐겁게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noa-noa/id1439125393?mt=8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Noa Inc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별난 성격과 신비한 능력을 가진 희귀 디지털 생물 Noas 를 찾고, 부화시키고, 키우세요! 다양한 장소를 탐색하고, 새롭고 특이한 Noa를 부화하기 위해서 많은 Noa 알을 찾으세요. 처음 만나는 최고로 귀여운 생물을 돌봐주세요.



기다리지 말고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 Noa Noa 는 30 종이 넘는 귀엽고 명랑한 디지털 생물을 키우고, 상호 작용하며, 함께 놀 수 있는 가상 반려동물 수집가입니다.


- 15 종 이상의 특이한 알을 찾아 모으고, 더욱 특이한 Noas 를 부화하세요.


- 다양한 환경을 잠금 해제하고 탐색하세요.


- 나만의 개인 아바타를 취향에 맞게 설정하세요.


- Noas 사진을 찍고 친구와 공유하세요.


- Noa 를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기기 중에서 선택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