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일 목록 관리 어플 Any.do: 할-일 목록 & 캘린더 입니다.

반응형

 


 

오늘 소개할 어플은 할일 목록 관리 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정말 많은 사람들 이용을 하고 있어서 이용후기라던지 잘 사용할 수 있는 팁들이 인터넷에 많이 공개되어있습니다.

해당 어플은 무료이지만 인앱 결제 요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본 할일 목록과 달력으로 체크하는 부분은 무료지만 다른 테마와 파일공유, 협력작업등은 프리미엄 기능으로 매달 혹은 분기로 결제를 해야 합니다.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하기에는 무료로 충분할 것 같습니다. 다양한 할일 목록 어플보다 이 어플이 좋은 점은 매우 직관직이어서 누구나 이용하기 편하고 프로그램 자체가 가볍습니다. 그리고 위젯 기능이 막강하다는 것입니다. 체험해 보고 나서 많은 사람들이 애장하는 어플이 되었다는 이야기들이 많습니다. 혹시 할일 목록 어플을 찾고 계신다면 한번 어일깔보 해보세요. 대부분은 사람들이 설치 하고 나서는 애장하는 어플이 되었다는 후기들일 많습니다.

 

해당어플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마음에 드는 할일 목록 어플을 찾지 못했다.

- 유료도 좋다 딱 나에게 맞는 할일 목록 어플이 필요하다.

- 할일 목록 어플 성애자 이다.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id497328576?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nydo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2,000 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Any.do에 의존하여 삶을 조직하고 더 많은 일을 성사시킵니다. 모든 기기 (NYTimes, WSJ, USA Today & Lifehacker)에서 "앱이 있어야합니다." 목록, 캘린더, 플래너 및 미리 알림 앱을 할 수있는 복합기. 무료 및 단순.

목록 및 작업 목록 # 1
모바일, 데스크톱, 웹 및 태블릿간에 매끄럽게 동기화하십시오. 목록, 작업, 알림, 캘린더 및 일정 목록을 항상 동기화하여 항상 잊지 못할 것입니다.
특정 장소에 도착하거나 반복적 인 알림을 설정하여 예정된 시간 동안 알림을 받으면 놓치지 않도록하십시오.
공유 목록 및 할당 된 작업을 통해 공동 작업하고 더 많은 사람과 함께 작업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고 강력한 기능을 갖춘 위젯으로 항상 목록과 캘린더 일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단순하고 강력한 일정 관리
요일, 주 및 달에 대한 이벤트 및 할 일 목록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중요한 일정을 잊지 않도록 휴대 전화의 캘린더, Google 캘린더, Facebook 일정, Outlook 일정 또는 다른 일정과 함께 실시간으로 완벽하게 동기화하십시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