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회사의 뒷담화 어플, 블라인드, 상처도 받지만 용기도 얻어요.

반응형



먼저 블라인드 어플을 뒷담화라고 붙였습니다. 분명 어플을 만든 사람은 기분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누구인가? 정보 보다는 좀더 자극적인것을 선호합니다. 정보 목적이지만 지금은 커뮤니티가 더 강해진 어플입니다.


애초 블라인드의 어플은 직장인의 정보 교류와 생산성 향상이 목적이었지만 지금은 그 회사의 어려운점, 혹은 직장내 뒷담화로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익명을 보장됩니다. 하지만 그 회사의 재직을 확인하기 위해서 이메일 인증을 확인하는점을 알아두세요)


블라인드는 직장인들끼리 나누고 싶은 알짜팁과 이직을 할 때 그 회사의 동향을 살 필수가 있어서 좋습니다.

그래도 자극적인 소재로 가득차 있다는 것은 정말 부인하지 못하겠습니다. 현재는 어떻게 변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직장인들의 허심탄회한 현실사 이야기로 가득한 블라인드. 한번 방문해 보세요. 블라인드 어플은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 되었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직장내의 뒷담화

- 나만 모르는 우리 회사의 분위기

- 나와 같은 직군에 있는 회사동료들의 이야기들이 궁금하다면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id737534965?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eamblind.blind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대한민국 직장인 필수 앱 블라인드!

50,000개 이상 기업에 재직 중인 현직자들과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세요!


블라인드(Blind)는 인증된 직장인들의 익명 커뮤니티입니다. 특허 받은 암호화 로직을 통해 개인 정보를 전혀 저장하지 않아, 여러분의 익명 활동을 철저히 보장합니다.


- 토픽 채널: 모든 블라인드 회원들과 관심있는 주제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공간

- 우리 회사: 같은 회사 동료들끼리 속마음을 나누는 공간

- 라운지: 같은 업계, 같은 직군 사람들끼리 교류하는 공간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