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보험 싸게 가입하는 방법 (다이렉트 추천)

반응형

자동차 보험 갱신 싸게 하는 법

자동차를 소유하고 계신 운전자라면 매년 큰돈이 나가게 되는 이벤트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자동차 보험 가입입니다 .

 

갱신만 몇 년째 하다가 이 방법도 알고나서는 그동안 의미 없이 내 골든 비싼 보험료를 눈물을 흘렸습니다

저처럼 귀찮아서 좀 보험 그대로 갱신을 하려고 하시거나  설계사를  통해 가입하시려는 분들에게 정보를 드립니다.

 

이것만으로 자동차보험 고민에서 자유로워질 수 있으실 겁니다

그래도 아는 사람에게 가입하는게 좋지 않나요? 하신다면  먼저 다이렉트로 견적을 내 보시고 그중 가장 저렴한 말 하시면서 똑같이 설계해 주시면 가입하게 있습니다.

 

다이렉트가 가장 저렴하다.

이렇게 보험 설계서에게 말해 보세요. 아마도 다이렉트로 가입하라고 하실 겁니다. 그러니 자동차 보험은 그냥 다이렉트로 온라인으로 가입하세요.설계사를 통해서 하는 것보단 무조건 저렴합니다.

 

네이버나 다음 검색엔진에 다이렉트 보험을 가입하면 다양한 사이트가 등장합니다.

보험사에서 오프라인 가입 하다는 문구 자체를 쓰지를 못 합니다. 교통사고 보험 처리하는 것도 요새 전화 한통이면 바로 접속가능합니다 사고 처리에 설계사가 힘을 써 줄 수 있는 부분이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가입할 때는 그렇게 사고가 나면 자기가 편리를 봐줄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랜 운전자들은 알고 있습니다. 

솔직히 없습니다. 보상도 각 보험사의 약관에 따라 체크되지 설계사와 친하다고 더 챙겨준다는 것은 말이 되지 않습니다.

 

이제 그럼 본격적으로 바로 갑시다.

그럼 가기전에 지금 자동차 보험 갱신기간이라면 치킨한마리 값을 포인트로 받아 보는 것은 어떨까요?

 

우리가 많이 쓰는 네이버페이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https://new-m.pay.naver.com/

 

네이버

네이버에 로그인 하고 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nid.naver.com

 

네이버페이 보험확인

위쪽에 보시면 했대 '혜택' 이라는 카테고리가 보이실겁니다.보험금융표시된것 여기서 우리가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하나 있습니다 내 차 보험 확인 시 차 보험료 확인시 이러한 문구가 적힌 있는데 정말 좋아해 만하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는 삼성화재 KB 손해보험 KB 손해보험이 보이네요. 혹시 조회하면 광고 폭탄 맞는 거라고 생각하실 수 도 있는데, 가입 권유 전화 문자는 오지 않습니다 안심하시고 내게 조회하는데 10분 정도면 됩니다

 

온라인보험 보험다모아

보험다모아

온라인보험슈퍼마켓 보험다모아 링크가 있을 겁니다 여기는 손해보험협회 및 생명보험협회 에서 운영하는 곳입니다.

정부에서 운영하는 자동차 365 홈페이지에서 자동차보험 비교를 눌러도 여기로 이동 합니다.

그러니 안심하고 쓰시면 됩니다 색 바탕에 개인용자동차보험 개인정보 전체 동의를 개인 인증을 진행하세요/ 휴대폰과 아이핀 편하신 방법으로 인증을 하시면 됩니다 . 참고로 자동차 보험 만기 1개월 이내 거 아니라면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대인배상과 대물배상

대인배상 1과 대물배상은 의무가 있습니다. 가입하지 않으면 과태료를 내게 됩니다. 대인배상은 사람을 다치게 대물배상은 차량이나 물건을 손상시켰을 때 보상 받을 수 있는 보험입니다 대인배상 의무 한도는 1억 5천입니다 하지만 대형 사고를 대인배상2를 틀어 놓은 겁니다 대인배상2는 무한으로 가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대물배상 의무가입은 2천만 원밖에 보장이 되지 않습니다 우리가 벤틀리 페라리 포르쉐 사고가 나면 최대 한도인 10억으로 설정해야합니다.

 

1억이나 2억이나 만원 밖에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다모아 보험에서는 5억이 최대한도라고 나와 있으나 보험사 홈페이지에서 10억으로 바꿀 수 있어 염려 마세요.

 

보험용어

자동차상해와 자기신체사고

그리고 자동차상해 자기신체사고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 이거 정말 중요합니다 무조건 자동차 상해를 선택해야 합니다 자기신체사고 는 자동차 사고가 났을 때 내 치료비를 보장받는 특약입니다 얼마나 다쳤는데 내가 쉴 만큼 나중에 지급합니다 그래서 자칫하면 내가 낸 병원비 만큼도 다 보장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자동차 상해 상해 등급과 별개로 병원 전에 위자료 휴업손해비 등등 보장이 됩니다 제대로 보장받기 위해서는 무조건 자동차 상해로 가입하셔야합니다

 

무보험자동차상해 특약 설정은 5억으로 하셔야 합니다. 만약 뺑소니 나 책임보험만 가입한 차량 아니면 자동차 보험을 아예 가입하지 않은  차량에 사고가 났다면 어떻게 될까요 정부에서 어느정도 보지 않는 해주겠지만 충분히 포장을 받기는 힘듭니다.

 

만약 이런 사고로 불구가 되거나 사망하게 되면 그래서 자동차 보험에서 중요한 특약이 무보험자동차에 상해특약 입니다 보통 가입금액을 2억으로 설정 하시는데 2억 보단 5억으로 들려서 가입하시는게 좋소 놀랍게도 보험료는 몇백원밖에 차이 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부모 배우자 자녀 까지 다 보장됩니다.

 

긴급출동서비스

보통 긴급 출동서비스를 가입하면서 긴급 견인서비스 되는데 기본으로 넣는 견인서비스 견인 거리가 10키로 밖에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10키로를 초과하게 되면 1K로 마다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장거리 운전을 많이 하는 사람은 거리 확대 특약을 넣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몇 천원 하지 않습니다 공부하느라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 그럼 지금부터 우리가 공부하는 것을 가지고 한번 가입하러 가봅시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2021.05.12 - [정보공유] - 당신의 생명을 살릴 수 있는 휴대폰 설정방법 | 아이폰 의료정보 등록

 

당신의 생명을 살릴 수 있는 휴대폰 설정방법 | 아이폰 의료정보 등록

안드로이드 폰에는 긴급전화를 설정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이폰은 잠금화면에 보이지 않지만, 아이폰도 해당 기능이 있습니다. 게다가 여기에 의료 정보를 넣을 수가 있습니다. 싱글족

iloveapp.tistory.com

 

2021.02.23 - [정보공유] - 자동차 보험 할증,할인 기준과 조회하는 사이트(보험개발원)를 알려드립니다. (보험료 결정 요인)

 

자동차 보험 할증,할인 기준과 조회하는 사이트(보험개발원)를 알려드립니다. (보험료 결정 요인

해마다 돌아오는 자동차 보험 갱신 시즌. 무사고이며 긴급출동 한번 한적이 없는데 보험료가 저는 할증이 되었습니다. 보험료는 매년 내지만 한번 혜택 받은적이 없어서 뭔가 찜찜 합니다. 자동

iloveapp.tistory.com

 

2019.05.30 - [APP(IOS&ANDROID)/도구] - 운전자 필수 어플, 자동차 차량관리 차계부 쓰듯이 마카롱 앱 어떠세요?

 

운전자 필수 어플, 자동차 차량관리 차계부 쓰듯이 마카롱 앱 어떠세요?

블로그에서는 다루지 못한 다양한 어플 정보를 유튜브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의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도 방문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좋아요와 구독을 해주시면 더욱 더 감사 드립니다. [

iloveapp.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