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상식] 알아두면 좋은 호텔 예약싸게 하는 방법

반응형

호텔을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다양한 방법들이 있는데, 여행초보들은 처음부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고 아고다만 열심히 파는 경우가 있습니다. 처음 여행을 시작할 때, 그리고 여유가 있다면 다양하게 고려해보면 좋을 팁들입니다. 

사전 예약

호텔은 종종 사전에 예약한 객실에 대해 더 낮은 요금을 제공하므로 최상의 요금을 얻으려면 가능한 한 빨리 예약하십시오.

원하는 호텔이 있다면 미리 언제부터 예매가 가능한지 미리 확인하구 스롯이 오픈하는 날 바로 예매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할인 찾기

의외로 특별한 할인을 제공하는 곳이 있습니다. 많은 호텔에서 노인, 학생 및 군인과 같은 특정 그룹의 사람들에게 할인을 제공합니다. 이용 가능한 할인이 있는지 반드시 문의하십시오. 이점은 구글에서 검색을 통해서 해당 할인이 있는지, 후기를 검색해 보면 가능합니다.

가격 비교

익스피디아(Expedia) 호텔스 닷컴(Hotels.com) 또는 카약(Kayak)과 같은 온라인 여행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여러 호텔의 가격을 비교하고 가장 좋은 가격을 제공하는 호텔을 선택하세요. 동일한 호텔이라고 해도 수수료의 차이로 제공되는 금액가 납니다. 

호텔이 아닌 에어비앤비

전통적인 호텔을 예약하는 대신 저렴한 요금을 제공할 수 있는 에어비앤비를 고려하는 것도 좋습니다. 아고다 등에서도 제공하고 있으므로 함께 고려해 보세요.

여행 날짜를 유연하게 조정하세요

보통 일자를 정하고 호텔을 예약하는 순서로 진행됩니다. 그럼 이번에는 순서를 변경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저렴한 호텔 일자를 확인하고 여행일자를 잡는 방법입니다. 호텔 객실 요금은 요일과 연중 시간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으므로 최적의 요금을 얻으려면 여행 날짜를 유연하게 조정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협상(네고)

호텔 객실 가격을 협상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마음에 드는 호텔을 찾았지만 요금이 원하는 것보다 높은 경우 호텔과 협상하여 더 나은 요금을 제공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한국인의 정서에는 맞지 않지만 실제 외국에서는 이렇게 예약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어짜피 공실로 이어진다면 호텔측에서는 손해이므로 적극적으로 문의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와 비슷하게 호텔 예약 사이트외에 호텔 홈페이지가 있다면 여기서 직접 금액을 확인해보세요. 간혹 호텔에서 프로모션 특가로 제공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