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폰트] 광산 김대현체 완성 및 배포 (마지막 후기 5편)

반응형

광산 김대현 폰트.ttf
2.23MB

드디어, 폰트가 완성되었습니다. 제가 직접 만드는 것은 아니지만, 이것 저것 신경써 가면서 해보니 쉽지 않은 작업입니다.

폰트를 만들어봐야겠다 하는 마음을 가지고만 있었는데, 끝까지 해보니 뿌듯한 마음이 듭니다.

오늘은 아버지의 폰트를 공식적으로 공개를 하고, 혹시라도 필요하신분은 다운로드 받으셔서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아래는 윤동주님의 <서시>를 한번 써보았습니다. 

 

[광산 김대현체 사용조건]

- 개인은 무료로 자유롭게(상업적 OK)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기업 및 법인도 무료로 자유롭게(상업적 OK)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출처는 표기해야 합니다.
- 폰트를 자체를 판매하는 불가능합니다. 

2022.04.06 - [정보공유] - 나의 폰트 만들기! 제작 후기1편 | 폰트비용, 제작 업체 선정

 

나의 폰트 만들기! 제작 후기1편 | 폰트비용, 제작 업체 선정

총 3개월의 과정으로 아버지의 폰트를 만들었습니다. 현재 베타버젼 테스트에 있습니다. 차후에 기회가 되면 폰트를 소개하고 혹시 마음에 드시는 분들이 있다면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업로드

iloveapp.tistory.com

2022.04.08 - [정보공유] - 나의 폰트 만들기! 제작 후기2편 | 필기도구 선정 및 손글씨 쓰기

 

나의 폰트 만들기! 제작 후기2편 | 필기도구 선정 및 손글씨 쓰기

총 3개월의 과정으로 아버지의 폰트를 만들었습니다. 현재 베타버젼 테스트에 있습니다. 차후에 기회가 되면 폰트를 소개하고 혹시 마음에 드시는 분들이 있다면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업로드

iloveapp.tistory.com

2022.04.19 - [정보공유] - 나의 폰트 만들기! 제작 후기3편 | 실제 도안에 연습을 하다

 

나의 폰트 만들기! 제작 후기3편 | 실제 도안에 연습을 하다

도안이 오기전까지 아버지는 연습을 참 많이 하셨습니다. 젊은 사람들도 요즘 손글씨를 쓰지 않는데, 아버지는 오죽하겠습니까? 처음에는 자신의 글씨가 나오지 않는다고 짜증을 내시더니 :) 나

iloveapp.tistory.com

2022.04.20 - [정보공유] - 나의 폰트 만들기! 제작 후기 4편 | 베타 테스트를 해봅니다.

 

나의 폰트 만들기! 제작 후기 4편 | 베타 테스트를 해봅니다.

2주간의 제작 과정을 마치고 1차 테스트 폰트가 도착을 했습니다. 폰트이름은 아버지의 이름으로 명명했습니다. '광산 김대현 폰트' 특별한 대안이 없고, 그냥 아버지 폰트이니깐... :) 컴퓨터에

iloveapp.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