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엑체 타이머 어플 (Liquid Timer - Fun Countdowns)

반응형

오늘은 액체 타이머 어플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액체 타이머 앱은 시간의 흐름을 액체가 차오르는 것으로 대신하여 표현하는 타이머 앱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일상에서 타이머를 자주 사용하는데 눈에 확 띄는 것이 필요하다면 한번 살펴보면 괜찮겠습니다. 그리고 특히 시각적으로 카운트다운 타이머는 어린이용 재미있는 앱이 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숫자의 흐름 보다는 다른 이미지 형태로 시간이 흐르는 것을 보여주는것이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마치 모래시계처럼 말입니다. 아이들에게 재미있는 카운트다운 타이머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액체 타이머에 대한 기본적인 색깔과 배경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https://apps.apple.com/kr/app/liquid-timer-fun-count-downs/id1271515042

 

‎Liquid Timer - Fun Countdowns

‎Liquid timer is an app you can use for games, exercises and many other purposes. Set the timer, start and watch the water level rise. It will alarm you and blink when it's done. It has many features: - Different colors - iPad split view support - Soft a

apps.apple.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