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연락처 쉽게 백업하는 어플 (My Contacts - Contacts Backup)

반응형

아이폰은 아이클라우드를 통해서 쉽게 백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아이폰으로 교체해도 쉽게 연락처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나의 연락처를 쭈욱 한꺼번에 PC에서 보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웬지 연락처라서 민감한 개인정보가 가득한 정보를 따로 보관하고 싶다면 해당 어플을 이용해 보세요.

현재 무료이고 아주 간단하게 작동합니다.

실행하면 저의 연락처를 바로 스캔합니다. 그리고 연락처의 형태를 3가지로 제시합니다. 그런데 선택을 해도 음영표시가 너무 약해서 제대로 선택을 했는지 착각이 들정도로 이상합니다. (선택하면 해당 메뉴가 아주 연한색깔로 변경됩니다)

그리고 공유방법을 선택합니다. 저는 클라우드에 올리고 PC에서 확인하는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위의 이미지 처럼 엑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심이 있는 분은 다운로드 해보세요.

 

https://apps.apple.com/us/app/id1627872604

 

‎My Contacts - Contacts Backup

‎Are you planning to backup your contacts to keep them safe, or exporting them in file formats like excel, CSV and .vcf. If you are feeling overwhelmed by manually entering data for each contact to excel spreadsheet, then contacts backup can help. We bui

apps.apple.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