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아이폰 찍은 사진이 돈이 된다. 인터넷 부업으로 EyeEm 앱을 설치

사진을 공부할 수도 있고, 내가 찍은 사진이 돈이 될수도 있는 앱이 있다면 설치하지 않을리가 없겠지요. 오늘 소개드릴 앱이 바로 그렇습니다. EyeEm 라는 앱입니다.


아직 본격적으로 사진을 등록한것이 아니라서 부끄럽지만 수익은 없습니다. 재미삼아 올려본것인데...정말 욕심 같으면 본격적으로 하고 싶은데... 참 여력이 나지 않네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PC에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회원가입은 페이스북 아이디와 이메일로 새로운 계정을 만들수 있습니다. 이메일 인증과정을 거쳐야 하므로 정확한 이메일로 가입을 해야 합니다. 


수익계정


수익은 페이팔 계정을 연동해서 받는 방식입니다. 따라서 페이팔 계정이 없다면 페이팔 계정을 생성하면 됩니다. 무료로 만들 수 있고 인터넷에 검색하면 쉽게 정보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사진등록


사진은 스마트폰과 PC에서 업로딩 할수 있습니다. 다량의 사진을 등록한다면 PC를 이용하시고 간단한 편집과 바로 바로 업로딩을 하신다면 스마트폰을 추천해 드립니다. 가급적 최고의 화질로 등록해 주시고 필수 이상의 편집은 좋지 않습니다.

검토중 / market / partner / Market를 위해 선택하지 않음

사진을 등록하면 위와 같이 구분됩니다 

 

검토중

- 말그대로 나의 사진을 검토(심사)하는 중입니다. 그에 따라 결과가 달라집니다.
- 심사하는 도중에 약관의 동의를 묻거나 추가정보를 묻기도 합니다. 모델에 문제가 없나요? 본인의 사진이 많나요? 지적재삭권에 대해서 당신이 책임지나요? 등등

 market

- EyeEm 내에서 판매가 가능한 사진을 의미합니다.

  partner

- EyeEm외의 별도의 사진스톡 채널에서 게시가 된 경우를 말합니다. 다시 말해 다른 사이트에서도 나의 사진일 판매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평균적으로 판매수익금은 50:50으로 배분되는것이 보통입니다.

Market를 위해 선택하지 않음

- 심사후에 판매가 되지 않는 사진을 의미합니다.



판매가 되는 사진은 수요자의 선택에 따라서 다르지만 마켓에 등록되는  EyeEm 마켓에 등록되는 사진은 다음의 조건만 잘지켜주면 됩니다. 

1. 랜드마크 NO
2. 복잡한 피사체는 NO
3. 선명하지 않은 사진은 NO.
4. 로고가 들어간 사진은 NO
5. 얼굴이 명확하게 찍힌 사진은 가급적 NO

이외에도 세부규칙은 많고, 좀더 깐깐해지는 느낌입니다. 명확하지 않은 부분도 존재합니다. 일단 규칙보다는 우선은 자주 사진을 올려서 감을 익히시는게 권해드립니다. 사진을 좋아하시고 사진좀 찍으신다면 지금부터 EyeEm 눈여겨 봐주세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