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광고차단 무료앱, 유튜브와 뉴스도 광고가 제거됩니다.


스마트폰으로 정보를 검색하려고 하면 여러개의 광고가 주르륵, 적당한 광고는 좋은데, 글씨를 가리거나 이미지를 가리는 광고는 참 거시기 합니다. 그리고 광고팝업 닫기가 애매한 위치에 있을 때, 닫는 다는 것이 잘못누르면 더 보기 힘든 장면을 보게 됩니다. 아이들하고 있을 때 일부 선정적인 광고가 나오면 애매하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드릴 앱은 스마트폰 광고차단 앱 '블로키'입니다. 먼저 알아두셔야 할 점이 모든 광고를 차단하는게 아니라, 블라우져에서 나오는 광고가 삭제 된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스마트폰에서 나오는 모든 광고 차단. 다시 말해 A라는 앱을 사용하고 있는데 거기에 나오는 광고가 차단 되는게 아닙니다. 


 

블로키 앱을 실행시키면 뉴스 헤드라인이 제공됩니다. 현재의 인기뉴스와 설정한 나이에 맞는 맞춤형 뉴스를 제공합니다. 헤드라인을 선택하면 해당기사 홈페이지로 이동하고 광고차단 앱 답게 광고는 차단된채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럼 실제로 블로키앱을 실행한 화면과 일반 브라우져(사파리)를 실행한 화면을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왼쪽 화면이 네이버를 통해서 스포츠조선 사이트를 방문한 사진이고 오늘쪽은 블로키를 통해서 스포츠조선에 접속한 화면입니다. 첫 화면은 당장 눈에 보이는 광고만 해도 3-4개이고 김구라의 얼굴이 보이지 않습니다. 뉴스를 보는데 이미지에 저런 광고는 꼭 닫기를 해줘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블로키는 뉴스 말고도 유튜브 광고차단도 효과적입니다.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고르기 위해서 스크롤 하는 과정에서 중간 중간에 노출되는 리스트 광고와 영상시작시 나오는 인트로 광고, 그리고 영상 중간에 나오는 배너광고등 유튜브에서 나오는 거의 모든 광고가 차단됩니다. 


100% 유튜브 프리미엄은 아니지만 광고로 부터는 똑같은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차단되면 정신적인 편안함(?) 외에도 몇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 웹로딩 속도가 빨라집니다.
  • 데이타 사용량이 줄어듭니다.
  • 베터리 사용량도 절약됩니다.

블로키는 블라우져 사용자를 위해서 별도의 북마크 리스트를 제공하며 사용중인 PC 브라우져의 북마크 가져오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분은 http://bookmark.blokee.ai/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