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아트 디자인 앱(어플) You cam lails - 내가 만든 디자인으로 매니큐어를 칠해 봅시다


오늘 소개할 앱은 네일아트와 관련된 어플입니다. 자기만의 디자인으로 네일아트를 할 수(?) 있습니다. 직접 본인이 네일아트 디자인을 만들어서 네일아트 하실 때 참고로 할수 있습니다. 네일아트 사장님이 아셔도 좋은 앱입니다. 


여성분들 스트레스 해소로 네일을 자주 하시더라구요. (저의 아내를 포함해서 말입니다.) 네일샵에 가서 직접 해보는 것도 좋지만 가상으로 한번 해보는 것도 권해 드립니다. 그리고 자신이 만든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면 네일샵에 이렇게 요청할 수 도 있습니다. 이 앱이 재미있는 점이 직접 나의 손을 스캔해서 나의 손톱 모양(두께, 크기)를 바탕으로 현실에 가장 가까운 디자인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가상의 손도 있습니다.)


게다가 손톱만 아니라 손의 피부색까지 조절이 가능해서 어떤 색생이 잘 맞는지 좀더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패턴과 스티커, 그리고 보석의 옵션까지 다양합니다. 그리고 혹시 디자인에 자신이 없다면 다른 사람이 만들어 놓은 디자인을 참고하면 좀더 본인의 마음에 드는 네일아트가 가능할 것입니다.


한편으로 어찌 보면 네일아트 게임이라고 할 수 도 있습니다. 꼭 네일아트를 하지 않아도 되는 가상 네일아트이기 때문입니다.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 있고 무료입니다. 관심이 있는 분은 다운로드 해서 둘러보세요. 


 



아이폰 : https://apps.apple.com/us/app/youcam-nails-manicure-salon/id1051710880

구글플레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d=com.perfectcorp.ycn&showAllReviews=true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