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유튜브 프리미엄 어플 앱_newpipe(뉴파이프), 프리미엄의 모든것(백그라운드 재생, 동영상 다운로드 등)을 지원합니다.

반응형

 

유튜브 좋아하시지요? 자주 보면 볼 수록 지겹게 나오는 광고가 문제입니다. 저의 관심사를 추적해서 보여주는 광고는 나의 사생활이 노출되는것 같은 불안감마져 들기도 합니다. 오늘은 광고 없이 유튜브를 보고, 별도의 과금없이 무료 백그라운드 재생이 가능한 어플, 게다가 동영상까지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잇는 앱. Newpipe를 소개해 드립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무료 백그라운드 유튜브 앱들이 구글플레이에 등재되어 있엇는데 지금은 정책상 관련 앱들의 업데이트 및 신규등재가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그래서 별도의 APK를 다운로드 받고 앱을 설치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newpipe(뉴파이프) 설치

아래의 클라우드에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90일 무제한으로 해놓았기에 아마도 다운로드 받기에는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혹시 모르니 기간이 지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구글드라이브로 변경해 놓았습니다.

 

https://drive.google.com/open?id=1Ff3ML1fxjGtMlZss464P93lNcB1B13oR

 

언어는 한글과 그리고 백그라운드 재생설정을 해줍니다.

설정 메뉴로 들어갑니다. 비디오&오디오에서는 선호하는 열기동작을 백그라운드 플레이어로 설정합니다.

설정 메뉴 > 컨텐츠에서는 국가와 언어를 '한국과 한국어'로 선택합니다.

 

유튜브 팝업 플레이어 지원

메뉴중에서 '팝업'을 누르면 영상이 팝업되어 다른 작업을 하면서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백그라운드 및 다운로드 기능 제공

현재 보고 있는 영상을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바로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할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화질을 설정하여 효율적은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구독기능도 있습니다. 특이한점이 있다면 구글계정없이 구독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유튜브와 기능적으로는 거의 유사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구글계정에서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구독채널을 가져오기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정도라면 굳이 유튜브 앱을 사용할 필요가 없겠습니다. 광고도 부터 자유로워지는 유튜브 어플, new pipe 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