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링북 어플 bloom 입니다. 스트레스 해소와 마음안정에 도움이 됩니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컬러링북 bloom 입니다.

한 때 유행이었지요. 컬러링북이 스트레스 해소와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에 주위의 많은 분들이 컬러링북을 구매하셨습니다. 그리고 색연필도 종류별로 사시고, 컬리링북 도안도 구매하시고 말입니다.


이제는 색연필도 도안도 필요 없는 컬리링북 어플입니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쉽게 컬러링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즐길 수 있는 이 컬러링북 어플은 도안에 색연필을 선택하고 누르만 하면 착착 색깔이 입혀집니다. 아날로그적 감성의 쓰윽쓰윽 칠하는 맛은 없어도 뭔가 나만의 작품이 완성되었을 때 희열은 충분합니다. 

일반적으로 무료로 즐길 수가 있으며 도안을 얻기 위해서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bloom' 어플은 일종의 챌린져가 있습니다. 일상속에서 색깔을 3가지를 찾는 것인데요. 이게 은근히 어렵습니다. 정말 다양한 색을 찾아봐야하거든요. 여기서 얻는 물방울 포인트로 새로운 도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미스테리라는 모드가 있습니다. 처음에 칸을 선택한 다음에 어울리는 색을 연상하여 색칠을 하는 방법입니다. 물론 힌트로 어울리는 색을 알려줍니다. 처음에는 이것인가 하다가 보면 감이 옵니다. 그러다 하나의 도안이 뚝딱 만들어집니다.


아니면 선택한 도안에 나만의 색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파렛트를 돌려가면 내가 원하는 색깔로 입힐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완성된 그림은 SNS에 바로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쉽게 즐 길 수 있는 컬러링북, 관심이 있는분은 한번 설치해 보세요.


유튜브는 다양한 정보를, 카카오스토리/페이스북을 구독하시면 유료 전환 전 어플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