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검색 어플, 망고플레이트 APP 입니다.

반응형


블로그에서 맛집 검색들 많이 하시지요. 실사용자들의 의견이 필요할 때면 어플만한게 없습니다. 맛집리뷰와 오늘 어디서 먹지 등의 맛집을 추천해 주는 어플 망고 플레이트 입니다.

해당 어플은 출시된지 좀 되어서 데이타들이 많이 축적된 것이 장점입니다. 뭐를 먹어야겠는데 마땅한 것이 떠오르는 것이 없다. 이럴때 한번 이 어플을 사용해 보세요. 기본적인 맛집 정보들 외에도 TV에서 소개된 맛집. 특히 수요미식회, 맛있는 녀석들 등 먹방 관련 TV에 나온 업체들의 정보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즐거운 식도락 여행에 필요한 어플 한번 설치해 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어플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 되었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다양한 사람들의 맛집 리뷰가 필요하다.

- 블로그 보다는 어플 정보가 신뢰가 간다라고 생각하는 사람

- 직접 가본 사람들의 리얼 리뷰가 좋다

- 데이트 맛집, 혼밥하기 좋은 식당 등 테마별 추천정보가 필요하다.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id628509224?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angoplate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 망고플레이트 유저의 “REAL” 맛집리뷰

진실한 리뷰만을 고집하는 "홀릭"과 다양한 지역 유저들의 진짜 리뷰를 만나보세요. 직접 리뷰를 쓰며 나만의 맛집 기록도 하고 유저들과 좋아하는 맛집에 대해 소통할 수 있어요. 웹과 모바일에서 모두 리뷰 작성이 가능해요!


○ 개인화 맛집 추천

나의 활동 데이터를 바탕으로 취향 저격 맛집을 직접 추천 받으세요. 지역/음식종류 필터와 추천순/평점순/리뷰순/거리순 정렬로 지금 내게 딱 맞는 오늘의 맛집을 찾을 수 있어요.


○ 믿고 보는 맛집 트렌드 “망고픽”

이 달의 신상 맛집, 데이트 맛집, 혼밥하기 좋은 맛집, 쿠폰 할인 혜택이 있는 맛집, 수요미식회/맛있는녀석들/3대천왕에 나온 맛집 목록을 확인해 보세요.


○ 내가 찜한 맛집 공유

맛집 페이지, 망고픽, 마이리스트 등 다양한 맛집정보를 친구에게 공유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