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테이션은 구매하셨단 타이틀 할인정보 필수어플인 '타이틀 매니아'도 설치해 보세요

반응형


저는 주로 엑스박스를 이용하는데 플스 독점작 때문에 플스도 구매를 했습니다. 양다리로 오고 가면서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엑스박스 쪽은 할인정보를 볼 수 있는 사이트가 많습니다. (외국 기준) 그리고 나라마다 가격도 조금씩 달라서 타이틀 구매의 재미도 있습니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PS STORE(플스 스토어)는 보기가 많이 어렵습니다. 아니면 제가 익숙하지 않아서 일수도 있습니다.


그러다가 PS STORE(플스 스토어)와 관련하여 이 어플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름은 타이틀 매니아 PS STORE(플스 스토어)에 있는 dlc, 이벤트, 할인정보를 보기 좋게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능을 잠깐 살펴 보자면...


1. 타이틀의 가격변동표 확인


지금 사는 가격이 합리적인지 의심이 될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해당 게임 타이틀의 가격 곡선을 보세요. 최저가와 최고가 그리고 할인 예상시기 까지 어느정도 예상할 수 있습니다.


2. 이번달의 무료 게임

PS STORE(플스 스토어)의 무료 게임을 알기 위해서 카페를 기웃 거리거나 본체에서 확인했습니다. 이제 이 앱에서 확인하고 영양가가 없는 게임이라면 쉽게 패스하면 됩니다.


3. 유저들의 정보


플스 처음 유저들이 가장 많이 하는 질문, 꼭 해야 하는 타이틀이 무엇인가요? 이제 이런 질문하지마시고 앱에서 '평판이 좋은 게임'을 한번 둘러보세요. 혹은 개발자가 뽑은 최고의 오픈 게임 등을 보세요. 현재 인기게임, 최고의 메타스코어게임 등 게임에 대한 평가와 등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플스 입문자라면 참고하기 매우 좋은 정보입니다.


4. 다양한 필터링 (할인율, 정가, 평판)


필터에 따라 게임을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이 가장 큰 핵심입니다. 쉽게 게임을 검색할 수 있고 관심이 있는 게임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해당 게임의 가격 변동 추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PS STORE(플스 스토어)에 기웃거리지 말고 이 어플이면 어느정도 커버할 것 같습니다. 다만 가끔 조금씩 에러가 납니다. 갑자기 게임이 검색이 되지 않는다던지 검색시 반응이 없곤 합니다. 그리고 광고가 부적절한 위치에 나와서 게임의 일부 내용을 가리기도 합니다. 이런 불편한점이 가끔 있지만 그대로 손이 가는 편리한 어플입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eumson.titlemania&hl=ko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