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만한 무료 VPN 터널베어 어플을 소개합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일깔보입니다. 오늘을 쓸만한 무료 VPN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실상 블로그나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등에 모두 괜찮다고 해놓고 막상 써보면 정말 이상한 무료 VPN들이 정말 많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무료 VPN은 그나마 유저들의 평가도 좋고 저도 몇번 사용해본 무료 VPN만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우선 무료 VPN 소개에 앞서 알아두셔야 하는 사항이 있습니다.

정말 쓸만한 VPN 중에서 100% 무료는 없습니다.

- 속도가 느립니다.

- 사용할 수 있는 데이타의 한계가 있습니다.

- 국가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뭐 다 이런식입니다. 그래서 무료로 사용하고 싶으시면, 제한된 환경에서 할 수밖에 없다는점을 미리 알아두세요. 속도도 빠르고 용량도 제한이 없고 아무국가나 다 쓸수 있는 그런 쾌적한 무료 VPN은 사실상 없다고 보면 됩니다. 


TunnelBear VPN(터널베어 무료)

명실상부 무료 VPN 라면 터널베어입니다. 사용법도 매우 간단하고 특히 크롬에서 PC로 사용할 때도 매우 편리합니다. 기본적으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월 500메를 제공합니다. 가입 또한 이메일만 있으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무료 VPN 서비스 중에서 가장 적은 개인정보를 요구합니다. 직구 할때나 외국원서를 다운 받을때 이용하고 있습니다. 속도도 매우 준수한 편입니다. 다만  PC와 스마트폰 동시 접속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해당 부분은 $5가 필요합니다. 기본적으로 유료 모델에 이런 무료 서비스를 갖춘 무료 VPN 어플 찾기는 쉽지 않습니다. 화면을 옮길때 마다 뜨는 구매강요 안내 팝업창과 협박(?)이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터널베어를 추천드립니다.


[터널베어 다운로드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unnelbear.android&showAllReviews=true

https://fnd.io/#/kr/ios-universal-app/564842283-tunnelbear-vpn-wifi-proxy-by-tunnelbear-l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