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싸게 결제하기/유튜브 프리미엄 가족 멤버쉽 공유/VPN 유튜브 인도로 결제하기

반응형

[유튜브 프리미엄보다 좋은 앱]

무료 유튜브 프리미엄 어플 앱_newpipe(뉴파이프), 프리미엄의 모든것(백그라운드 재생, 동영상 다운로드 등)

 

뽐뿌에서 어제 핫한 게시물이 있었습니다. 뽐부 게시물 링크 

(https://www.ppomppu.co.kr/zboard/zboard.php?id=ppomppu&page=1&divpage=56&&no=323868)


바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VPN을 이용해서 인도화폐 루피로 좀더 싸게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저는 많은 분들이 알고 있을 꺼라소 생각했는데 예상외의 반응이었습니다. 어찌되었든 VPN을 활용하여 결제하는 방식을 널리 통용되는 방식입니다. 이것이 옳다, 나쁘다의 평가는 여기서 하지 않겠습니다. 그냥 이용하시고 싶은 분은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뽐뿌 게시판을 바탕으로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가입하기를 간단히 설명 드리면


1. 크롬 터널베어 설치후 VPN 실행 하고 인도로 설정을 잡습니다. (*결제할 때만 필요, 유튜브 시청할 때는 불필요)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tunnelbear-vpn/omdakjcmkglenbhjadbccaookpfjihpa?hl=ko


2. 유튜브 프리미엄 구매

https://www.youtube.com/premium


* 인도 현지 주소 적을때 잠고할 사이트

https://worldpostalcode.com/india/


제가 알고 있는 정보로는 인도 유튜브 프리미엄으로 결제하기 위해서는 인도 계정이 필요하다고 알고 있었는데, 어제의 글을 보니 굳이 인도 계정이 아니어도 되는 것 같았습니다. (인도 계정 만드는게 귀찮습니다. )그리고 가족 공유하기 위해서도 구글 계정 소재가 인도일 필요는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왜 그런 말들이 있었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몇 번 테스트를 하니 알게 된 정보도 있습니다.



어찌 되었던 VPN을 이용해서 인도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이 가능하며 가족까지 초대가 가능하더군요.




[정보 공유]

OR-CCSEH-05 에러가 뜨시는 분

: 구글 포럼에 가니 지역 변경 문제로 발생하는 오류라고 합니다. 해결 방법을 모아봤습니다. 1. 모바일로 결제하기 2. 크롬 말고 익스플로러에서 결제하기 3. 마지막 단계에서 VPN을 off 하고 결제하기 등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위의 방법이 모두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다시 구글 포럼에서 찾은 정보. 그건 제가 결제하는 구글 계정이 기존의 한국의 결제 정보등록(신용카드)되어 있어서 라고 합니다. 즉, 구글 플레이(구글 익스프레스)에 한국 결제 정보(신용카드)가 등록되어 있어서 그렇다는 말입니다. 전혀 연관성이 없는 서비스인데, 뭐 그렇다고 하니 다른 구글 계정으로 결제를 해봤습니다. 그러니 바로 결제가 되어 버립니다. 띠웅~~ 


구글 패밀리 링크를 사용하는 계정이라면 가족 초대가 불가

: 초대하는 구글 계정이 부모이여지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13세 이하는 초대가 불가합니다.


가족 그룹 가입 중 문제 발생-가족 그룹 관리자와 다른 국가에 있는 것 같습니다.

: 확인해 봐야 할 것은 결제할 계정이 새롭게 만든 계정이냐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초대 받는 계정이 앞서 말씀 드린대로 한국의 결제정보를 담고 있는 경우입니다. 그런 경우 초대를 할 수 없습니다. 참고로 저는 새롭게 한국에서 계정을 만들어서 초대를 하니 별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이 밖에도 VPN을 이용해서 싸게 결제하는 몇 가지 정보 링크를 드립니다. 필요하신 분은 잘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19/05/20 - [유튜브 채널] - 넷플릭스 프리미엄 싸게 구독하기 2탄 (기존 프리미엄 구독자, 아르헨티나 페소로 결제하기)

2019/05/05 - [유튜브 채널] - 아이폰 유저라면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은 PC로 하세요.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의 비밀)

에버노트 프리미엄 저렴하게 결제하기


유튜브는 다양한 정보를, 카카오스토리/페이스북을 구독하시면 유료 전환 전 어플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