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프리미엄 싸게 구독하기 2탄 (기존 프리미엄 구독자, 아르헨티나 페소로 결제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일깔보입니다.
얼마전에 넷플릭스 프리미엄 싸게 구독하는 방법에 대해서 동영상을 만들었습니다. 
그 영상에서는 싸게 구독할 수 있는 대상은 신규가입자였습니다. 영상을 만들면서 기존 가입자도 가능할 것 같다고 언급을 했었습니다. 그 이후 실제로 해보니 아르헨티나로 화폐로 변경해서 결제가 가능했습니다.
지금 이미지 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첫 한달은 한화로 5월 부터는 아르헨티나 페소로 결제됩니다. 
혹시 오해하실까봐 미리 알려드립니다. 기존 가입자는 구독해지를 하고 다시 등록할 때 하는 방법입니다. 도중에 결제방법을 바꾸는게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첫 번째
VPN은 프로그램은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해도 됩니다.
영상에 소개된 익스프레스는 예시일뿐입니다. 
익스프레스 무료 7일은 1개의 디바이스에 제한됩니다. 이미 해당 디바이스에서 7일 무료를 사용했다면 다른 메일로 가입을 하더라도 7일 무료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그래서 저 또한 아이패드를 사용할 수 없어서 아이폰 7일 무료를 이용했습니다.

두 번째
터키가 리라로 결제하는 것이 더 저렴하다는 글을 본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터키로 접속하니 금액이 유로로 잡혀서 한국보다 더 비싼 금액이었습니다. 넷플릭스 정책이 변경된것 같습니다.

결제하는 과정은 아래의 영상에서 확인해 주세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익스플레스 VPN 프로그램이 잘 접속되지 않아서 그것이 가장 힘들었습니다. 그것 때문에 넷플릭스 아르헨티나 페이지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기도 했습니다.아마도 기존 영상에서 잘 안 안되시는 VPN 문제일 꺼라고 생각이 듭니다.

혹시 이해가 잘 않되시는분은 저의 채널에 있는 넷플릭스 싸게 결제하기 1편을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유용하고 알뜰한 어플정보 가지고 오겠습니다. 이상 어일깔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1편을 보시면 좀더 이해가 되실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