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모드로 데이타 없이 할 만한 아이폰, 안드로이드 게임추천 어플(앱)

반응형

장거리 여행을 종종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비행기나 기차에서 우리는 책도 읽어보고 영화도 보고 합니다. 하지만 게임만큼 재미있는 것은 없지요. 오늘 소개할 어플은 와이파이 데이타 없이 비행기 모드에서 가능한 게임 어플입니다. 일부 유료도 있고 무료도 있습니다. 아주 고전부터 최신까지 지금 즐겨도 재미있는 게임어플을 추천드립니다.


Angry Birds 2 / 아이폰&안드로이드 / 무료

2009년에 출시한 앵그리 버드 모르시는 분 없으시지요. 지금은 콘솔까지 모두다 나왔습니다. 그만큼 가장 사랑받고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앵그리버드가 돼지를 무찌를때마다(?) 은근한 쾌감이 있습니다.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비행기로 지루해 하는 아이나 부모님게 권해드려도 괜찮습니다.


Asphalt 8: Airborne / 아이폰&안드로이드 / 무료


아스팔트8 에어본입니다. 모바일 레이싱 게임으로 니트로를 모아 쾌속질주하는 쾌감이 좋습니다. 레이싱 게임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출시된지 4년이나 되었지만 여전히 즐길만한 게임입니다.


길건너 친구들 / 아이폰&안드로이드 / 무료


좀 오래된 게임방식입니다. 일종의 크로스 로드 게임입니다. 간단한 조작만으로 아슬아슬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같은 비쥬얼로 아케이드 느낌이 물씬 나는 게임입니다.


Duet Game / 아이폰 유료, 안드로이드 무료


떨어지는 블럭을 몽환적인 사운드와 피하는 게임입니다. 간단하지만 후반부로 갈 수록 머리도 약간 필요한 게임입니다. 좀 오래된 게임입니다. 안드로이드는 광고가 뜨지만 비행기 모드에서는 괜찮을 것 같습니다.


Flipflop Solitaire / 아이폰&안드로이드 무료


아재들은 추억의 게임. 지금 10 대부터 20대 후반까지는 생소한 게임 카드케임 맞추기입니다. 아주 단순하지만 중독성이 있어서 시간가는줄 모릅니다. 분명히 지루한 비행 시간을 한결 가볍게 해줄꺼라고 생각이 듭니다.


Plants vs. Zombies™ 2 / 아이폰&안드로이드 무료


플랜앤 좀비입니다. 좀비의 습격을 식물들이 막아내는 일종의 디펜스 게임입니다. 다양한 유닛들을 이용하고 업그레이드 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게임이므로 분명 여러분도 좋아할 게임입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게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유료금액이 너무 크고 일부 매니아성 게임이 있어 가장 대중적인것만 소개드려봅니다.

유튜브는 다양한 정보를, 카카오스토리/페이스북을 구독하시면 유료 전환 전 어플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