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쓰는 휴대폰 문자(SMS) 관리 어플, 영업맨 추천 어플, tap tap send 입니다.

자주 보내는 문자는 Tap Tap Send / 아이폰 전용어플

오늘 소개할 어플은 문자 메세지와 관련된 어플입니다. 문자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누구에게도 권해 드리고 싶은 어플입니다. 그리고 사람마다 사용하는 패턴이 다르겠지만 A라는 사람에게 반복적으로 보내야 하거나 여러사람을 관리해야 하는 입장에 있는 분에게는 괜찮은 어플 'tap tap send' 입니다.

저는 그런 상황이 아니라서 상황을 설정을 해봤습니다. 좀 어이가 없지만, 코레일 철도청 이라는 사람에게 인사말을 보내는 모습을 설정해 봤습니다.

예를 들어 인사말, 마지막말 이라고 제목을 정해놓고 세부내용을 미리적어놓으면 인사말만 누르면 SMS 화면으로 전환되고 미리 입력된 텍스트가 입력되는 것입니다. (저는 인사말을 클릭했을 때 화면) 입니다.




이 어플은 누구에게 자주 쓰이는 어플은 아닙니다. 하지만 기계적인 응대나 앞서 말씀 드린대로 영업하시는분이라면 분명 그분들의 시간을 줄여줄 것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특수성이 있어서 그런지 아쉽게도 무료 어플은 아닙니다. 현재 3,900원에 판매중에 있습니다. 


이 어플은 '오늘의 무료어플'에 소개된적이 있습니다. 


2019/06/07 - [오늘만 FREE] - [어일깔보] 오늘의 무료 어플. (앱스토어 아이폰/아이패드 기준 2019년 6월 07일)


유튜브는 다양한 정보를, 카카오스토리/페이스북을 구독하시면 유료 전환 전 어플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