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일본어, 중국어) 단어를 공부하고 배우는 재미있는 방법, 워드타워 어플입니다

반응형

워드타워 / 새로운 단어를 배우거나 외국어(중국어, 일본어, 영어)의 단어 암기에 좋은 어플

오늘은 워드타워라는 어플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소개하기에 앞서 워드타워 어플은 현재 1탄과 2탄이 모두 있는데 2탄은 광고가 좀 많아서 이용하기가 조금 불편한 환경입니다. 일단 1탄을 해보시면서 괜찮다면 2탄. 그리고 유료구매까지 가보시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워드타워는 매우 심플하면서도 직관적이어서 특별한 설명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퍼즐게임 어플입니다.

워드타워는 다양한 언어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영어, 일본어, 중국어를 바꿔가면서 즐길 수가 있습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연상되는 단어를 손가락으로 이어서 단어를 완성하면 됩니다.

낮은 레벨 단계는 간단한 단어들이 나오지만 레벨 10 이상이 넘어가게 되면 좀 어려운 단어들이 등장을 합니다. 그리고 사자성어도 함께 나오므로 공부하는 학생들에게도 게임도 즐기면서 어휘도 공부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일본어를 공부하고 싶은데 워드타워 어플을 사용해 봐야겠습니다. 아직은 정해진 워드지만 나중에 업데이트해서 어휘들이 좀 다양해졌으면 좋겠네요. 워드타워의 리뷰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하시고, 괜찮으시면 다운 받아 보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브는 다양한 정보를, 카카오스토리/페이스북을 구독하시면 유료 전환 전 어플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