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성 있는 추천 게임어플, 미니 메트로 게임 리뷰입니다. / 미니 메트로 하는 방법

미니메트로 / 지하철을 운영하는 재미가 있는 게임어플

오늘은 미니 메트로 라는 게임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에 유료어플 중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현재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가격은 조금씩 다릅니다. 아마도 수수료 차이 때문이겠지만, 아이폰은 4,900원 안드로이드는 1,400원에 판매중입니다. 그런데 출시된지 오래되어서 할인 이벤트를 자주 하는 편입니다. 따라서 정가에 구매하시지 마시고 위시 리스트에 넣어두시고 할인을 할 때 구매하시면 좋겠습니다. 
처음 아시는 분은 조금은 어렵게 느낄 수 있습니다. (저의 착각인가요) 맨 위의 리뷰영상은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한 매우 자연스러운 리뷰입니다. 그리서 우왕좌왕 하는 모습을 영상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미니 메트로에 공략법 정도는 아니더라도 간단한 메뉴얼 정도는 설명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미니 메트로 게임을 한마디로 정의 하면 지하철 노선을 만들어서 승객을 효율적으로 운송시키는 게임입니다. 그래서 아래의 개념을 알아두시면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1. 역은 옆에 작은 도형이 승객이고 승객의 모양이 가고자 하는 역을 의미합니다.
2. 터널은 강을 건너는 노선이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으므로 매우 제한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3. 기관차는 노선에 새로운 열차를 추가 투입을 말하는 것이고, 객차는 기존 열차에 붙이는 개념입니다.

제가 재미있어서 구매한 어플인데, 아이들이 더 좋아합니다. 손발력과 빠른 판단력이 필요한 미니 메트로입니다. 아이들이 해도 괜찮은 게임어플입니다. 어떤 게임인지는 영상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몽환적인 음악과 한번 잡으면 놓을 수 없는 중독감을 자랑하는 게임. 미니 메트로 였습니다.

유튜브는 다양한 정보를, 카카오스토리/페이스북을 구독하시면 유료 전환 전 어플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