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추천 게임 앱, 재미난 좀비게임, 좀비캐쳐 입니다.

반응형


좀비를 잡아서 쥬스를 만드는 무서운 게임 - 좀비캐쳐

오늘은 재미있고, 쉽고, 길게 시간을 들이지 않아도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출시된적은 좀 오래 되었지만 아직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바로 좀비캐쳐 라는 게임입니다. 현재 무료이고 인앱결제 요소는 있지만 그것을 하지 않아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지하철이나 버스, 출퇴근 하면서 10분 씩만 해도 즐거움 게임입니다.

생각하면 역겹고 잔인할 수 있지만, 게임 구성은 이렇습니다. 미래 인간 세상에 맛있는 쥬스를 파는 곳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쥬스의 재료는 좀비를 압축한 것입니다. 하지만 인간은 그것을 모르고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게임의 목표는 쥬스를 최대한 많이 만들어서 그것을 통해서 얻은 돈으로 가계를 성장시키는 것입니다.

좀비가 출현하는 곳으로 가서 뇌(?)를 미끼로 낚시를 합니다. 그래서 필요한 좀비를 포획 해서 돌아오면 됩니다. 쥬스를 판매된 금액으로 장비를 업그레이드 하거나 가계에 새로운 기계를 놓을 수 있습니다.

게임 초반에는 자주 플레이를 할 수 있지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수록 잡을 수 있는 좀비의 수와 좀비를 찾는 도론의 숫자가 제한적이어서 플레이를 하기 위해 대기하는 시간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 부분이 이 어플의 비지니스 포인트이도 합니다. 하지만 앞서 말한 대로 하루에 조금씩 재미를 느끼기에는 충분합니다. 혹시 이런 종류의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설치해서 즐겨보세요. 오늘 소개한 어플은 좀비캐쳐 어플이었습니다. 아래의 영상에서 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매우 감사합니다.



유튜브는 다양한 정보를, 카카오스토리/페이스북을 구독하시면 유료 전환 전 어플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