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쉽게 음악을 만드는 어플 인크레디박스 incredibox 정말 간단합니다.

반응형


인크레디박스 incredibox / 다양한 음악 만드는 어플

안녕하세요. 어일깔보입니다. 랭크 된 게임 어플을 살펴보던중 흥미로운 어플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인크레디박스 incredibox 어플입니다. 출시된지 오래되었는데 저는 이제야 보게 되었네요.


그런데 아직도 상위권에 랭크가 되어 있길래 보았더니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그럼 바로 충동구매 갑니다. 요즘 기타치는 첫째가 더 많이 좋아합니다. 가족공유를 해주려다가 너무 빠질까봐 저만 합니다. :)

아래에 있는 코드를 저기 무표정으로 서있는 사람에게 드래그를 해주는 것만으로도 음악이 만들어 집니다. 그리고 코드를 드래그 해서 빼내면 역할(?)이 바뀝니다. 그리고 사람을 눌러서 on/off 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총 6개의 음악그룹을 연주할 수가 있습니다. 지금 위의 이미지는 'Alive' 인데요 복장이 일본풍입니다. 대부분의 음악기반이 비트박스가 기본이고 장르마다 사람의 목소리가 더 베이스가 되는 정도는 조금씩 다릅니다. 손가락의 조정만으로 음악이 만들어지는 신기한 경험을 할 수가 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인크레디박스 incredibox 로 저만의 벨소리를 만들어 볼 계획입니다.

인크레디박스 incredibox 는 자신이 만든 음악을 친구와 공유할 수 있고 별도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인크레디박스 incredibox 유저들이 평가를 하게 되고 위의 화면에서 보시다시피 상위 50개의 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한국인 유저가 만든 음악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실제로 연주하면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시지요? 아래의 영상에서 인크레디박스 incredibox 리뷰를 확인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더 재미있는 어플리뷰로 또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브는 다양한 정보를, 카카오스토리/페이스북을 구독하시면 유료 전환 전 어플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