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고양이, 강아지) 사진 잘 찍는 법, 그렇다면 순간포착 카메라 어플 앱을 이용해 보세요.


오늘은 반려동물을 위한 어플을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펫팸족이라는 신조어가 생기듯이 반려동물을 함께 하는 가정들이 정말 많이 늘어 났습니다. 저는 솔직히 개인적으로 동물을 좋아하지 않는데, 막상 강아지를 키우다 보니 저의 앨범에는 그놈(?)의 사진이 점점 늘어납니다.


얼마전에는 저의 카톡 프로필에 그놈을 쓰기도 했을 정도로 귀여워 죽겠습니다. 그래서 반려동물 사진 많이들 찍으시는데 원하는 샷을 얻기가 쉽지 않지요. 한 10장 정도 찍으면 그중에서 1장을 쓸까 말까 합니다. 얌전한 동물을 괜찮은데 활동이 왕성해서 움직임이 많은 고양이 같은 경우는 정말 사진 찍기가 어렵다고들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오늘 소개시키는 torneko 어플을 사용하시면 그런 곤란 곤란한점을 조금 해소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본적인 기능은 사진을 연속으로 촬영을 하고 있고 그것을 고를 수 있는 것입니다. 실제로 연속으로 촬영을 한다고 해서 갤러리에 저장되는 것은 아니고요. 어플 구동되는 동안 잠시 가지고 있는 것이므로 갤러리가 지저분해 질 염려가 없습니다. 일명 집사 어플 torneko의 동영상 리뷰는 아래의 유튜브에서 확인하시면 좀더 이해가 쉽게 될 것 같습니다.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