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비용 부터 견적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이사 어플 짐싸입니다.

반응형

블로그에서는 다루지 못한 다양한 어플 정보를 유튜브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의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도 방문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좋아요와 구독을 해주시면 더욱 더 감사 드립니다.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 바로 가기]

5월은 가정의 날인 동시에 이사를 가장 많이 하는 날이라고 합니다. 다른 분 보다는 혼자 이사하는 분들은 정말 이사가 만만치 않은 이벤트입니다. 이사의 첫 시작인 이사 업체 선정. 오늘 소개 드린 어플을 이용해 보면 어떨까요?


나의 이사 비용을 알아봅시다. 내가 가진 짐들을 하나씩 바구니에 담으면 이사비용을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안심번호로 나의 전화번호는 노출되지 않으니 스팸이나 광고 전화를 받지 않아도 됩니다. 다른 유사 어플의 경우는 이사 견적 한번 남겼더니 이사할 지역의 케이블 TV 부터 커텐, 업체까지 스팸문자가 어마 무시했다고 합니다. 


이용했던 유저들의 리뷰를 보고 기사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사를 많이 해보신분은 아시겠지만, 비용도 비용이지만 정말 친절하고 자기 물건처럼 소중이 다루는 기사님을 만나기가 쉽지 않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짐싸(이사 비용 견적 어플)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본인의 기종에 맞게 다운 받아 보시고 다양한 이사 업체 견적으로 딱 마음에 드는 이사업체를 만나시길 바라겠습니다.


추가)

- 이사업체를 선정할 때는 이사하는 곳의 엘리베이터와 사다리차 유무를 꼭 확인하셔야 비용 처리에서 깔끔합니다.

- 에어콘, 세탁기, 건조기 등의 이전 문제에 대해서도 잊지 말고 논의하세요.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이사 비용과 견적을 받고 싶은 사람-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짐싸-가장-쉬운-이사/id1203174270?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wenext.zimssa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 내가 가진 짐을 짐 바구니에 담아 이사 비용을 알아보세요.

- 여기저기 전화로 알아볼 필요 없이 손 안에서 쉽고 편리하게 이사 비용을 비교해보세요.


■ 이사 예약 전까지 노출되는 개인 정보가 전혀 없어요.

- 건물명이나 번지 등 상세주소는 안전하게 보관되며, 이사 예약 후 내가 선택한 기사님께만 공개돼요.

- 앱 안에서 기사님과 통화를 원할 시에도 안심 번호로 통화하세요.


■ 내게 맞는 기사님을 선택하세요.

- 짐싸로 이사를 마친 이용자가 직접 남긴 기사님 리뷰와 별점을 보고, 나와 딱 맞는 기사님을 직접 선택하세요.

- 짐싸의 모든 기사님들은 화물운송종사자격, 사업자등록 확인 및 대면 인터뷰를 진행하고, 꼼꼼한 심사 끝에 안심기사 인증을 받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