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과 나무 이름을 모를 때 알려주는 어플, 모야모 입니다.

반응형


어플 초기에는 식물도감 어플이 별로 없었는데 요즘은 참 많아졌습니다. 그래도 오랜 기간 사랑받는 식물도감 어플이 있어서소개해 드립니다. 꽃 이름이나 나무 이름을 모를 때 이 어플로 사진을 찍어서 물어보면 바로 알려주는 어플입니다. 과거 만큼 번개같은 속도로 알려주는지는 모르겠지만 여전히 드루이드들이 많이 사는 곳이므로 충분할 것 같습니다.


어플 이름은 '모야모' 어플입니다. 이름대로 저거 모야? 하는 의미에서 가져온 어플명입니다.

전문적은 식물도감 어플이 아니고 커뮤니티 성격이 강한 어플이므로 이용하실 때 이점 생각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이 어플만 하나 있으면 산과 들 가실 때 그냥 지나치는 법이 없을지 모릅니다.


야생화 좋아하시는 분이나 매주 등산 가시는 부모님께 추천해 드려도 괜찮을 어플입니다.

해당어플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꽃과 나무의 이름이 궁금하다면?

- 식물 커뮤니티를 찾고 있으시다면,,,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모야모-moyamo-꽃-나무-식물이름-찾기/id978584923?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tlas.moyamo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모야모에서는 꽃, 식물관련 질문을 해주시면 해당 분야 전문가들이 신속하게 답을 해주십니다. 또한 꽃, 식물 관련 많은 스토리들을 서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해당식물의 식물도감을 볼 수 있습니다.


질문

- 꽃이름이나 관리법에 대해 궁금하실떄 사진만 업로드 하면 해당 분야 전문가들이 신속하게(10분내) 답을 알려 줍니다.

- 별명, 꽃말, 전설, 약효, 공기정화능력, 키우기 요령 등 유용한 정보가 담긴 식물도감도 볼 수 있습니다.


이야기

- 꽃, 식물관련 스토리들을 공유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