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이 어렵습니다. 글쓰기 어플로 작가에 도전해 보세요. 씀 일상적 글쓰기 어플입니다.

반응형


언제부터인지 정확한 기억은 없지만 글을 쓰고 싶었습니다. 잘 쓰던 못 쓰던 글을 쓰고 싶어서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시작한것이 블로그입니다. 물론 지금 여러분이 보고 계시는 블로그는 제가 원했던 글 쓰기는 아닙니다. 하지만 매일 타이핑 치는 것도 글쓰기이므로 어떤 의미에서 저는 매일 글을 쓰고 있습니다.


그더다 보니 점점 말보다는 글이 편하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오늘은. 저 처럼 글쓰기를 한번 해보고 싶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어플입니다.

2015년에 출시한 ‘씀: 일상적 글쓰기’ 라는 어플입니다. 어플을 실행시키면 학창시절에 보았던 원고지가 딱 하고 나옵니다. 한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느낌이 좋은 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막연히 글을 쓰는 것이 아닙니다. 매일 아침7시와 저녁 7시 글감이 배달됩니다. 그 글감에 따라 글을 씁니다. 처음 글쓰기를 시작할 때 괜찬은 방법입니다. 글감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지나간 글감에서 글을 골라 써도 됩니다. 다른 사람의 글쓰기도 볼수가 있습니다. 마음에 든다면 구독(?)하기로 그사람의 글을 받아 볼 수가 있습니다. 타인의 글도 나에게 큰 영감을 준다고 시작합니다. 


아날로그식 글쓰기지만 디지털로 구현되는 어플. 우리 모두가 작가입니다.

일단 가볍게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씀: 일상적 글쓰기 어플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글을 쓰고 싶다.

- 글쓰기를 부담 없이 시작하고 싶다.

- 쓸만한 글쓰기 어플을 찾고 있다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씀-일상적-글쓰기/id1118780107?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rojectm.ezbrother.ssm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씀은 하루에 두 번, 글감을 전해드립니다.


소중한 생각을 글로 기록해 보세요.


많은 사람의 멋진 생각과 글을 만나고 소통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